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중복엔치킨/봉천동배달치킨비교후기/후라이드참잘하는곳/처갓집/bbq 본문

먹거리X파일

중복엔치킨/봉천동배달치킨비교후기/후라이드참잘하는곳/처갓집/bbq

짱똘스 2018. 7. 27. 14:24
오늘은 7월27일
중복입니다
삼복가운데  두번째에드는 복날입니다

복날은 허해진 기운을 보강하기위해 보양식을 먹는날인데요
대표적인 음식은 삼계탕이죠
하지만 자취하는분들도 많고 덥기때문에
치킨으로 대신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중복기념 치킨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오늘포스팅은 제가 최근에 배달해먹은
3군데에 치킨집을 포스팅할거에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봉천,신림점)
처갓집 (봉천점)
BBQ  (봉천중앙?점이었나)
  
어쨋든 3곳의 치킨집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봉천점
제가자주시켜먹는곳이에요
저렴한가격에 퀄리티도좋고 맛도좋아요
항상 디저트로오는 멘토스는
사장님들의 세심한배려가 돋보이죠

후라이드반 간장반
1만5천원

요즘위가아파서 원래는 모든양념메뉴는 매운맛으로 시키는데
일반 간장으로 시켜보았는데요
간장소스도 듬뿍 묻혀져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다만 아랫쪽치킨을먹을때는 조금짭짤합니다
소스가 아래로 다몰리니까요
후라이드는 말그대로 맛있어요
소금을  안찍어도 맛납니다


후참2
맞아요 콜라도 항상같이옵니다


후라이드반 핫간장반
1만5천원

핫간장도 매콤함이 꽤나있더라구요
역시나 기대이상이죠

이건6월달
후참 신림점
후라이드반 디진다핫반

1만6천원
양념은 어떠한 양념으로도 변경가능하구요
디진다소스만 1천원 추가됩니다

후라이드 역시나바삭하게 크고 좋네요

디진다핫반
와.,,그냥빨개요
뒤져요
제가 매운걸 엄청 좋아하는건 아시는분들은 아실거에요
돌아버리도록 매워요

디진다소스 걍 씨뻘건거 보이시죠
제가 원래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엄청좋아해요
근데  그핫양념을 넘어서네요
미쳤어요

처갓집
양념치킨 +와락간장치킨 세트에서요
양념치킨을  핫슈프림양념치킨으로 변경했어요

간장치킨은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여지껏 먹은간장치킨중 2위정도???
핫슈프림양념치킨은 딱 첫 맛은 맛있었는데
점점느끼하더라구여
그냥 제입맛엔아니였어요

같이온 샐러드인데
약간 샐러드소스가 묵은맛이나서 안먹었어요

소스도 같이가져다주셨는데
안먹었어요

비비큐치킨
사실 비비큐는 단한번도 주문해먹어본적 없는 치킨집인데
친구가  카카오로 보내줘서 주문해봤어요

황금올리브치킨 
첫맛은 역시나 바삭하고 튀김옷맛이
다른곳과는 조금다르더라구요

그런데 굉장히크게잘려잇어서 튀김옷이없는 부분은 뻑뻑한느낌이 더크게느껴졌어요
양은 정말많더라구요
사람들이 제일좋아하는 후라이드라고 하던데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좀아쉬웠어요

결론적인 총평을하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이 가장 맛있는것같아요

가격적인면에서도 그렇고 
후참도 토막이 큰편이긴한데 적당히큼직합니다
왠만한 양념들도 평타고 무엇보다 배달도 다른곳에비해서는 빠른듯합니다

이상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생각한대로
제가쓰는 솔직한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