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을왕리해수욕장 예쁜커피숍 cafe masini 본문

먹거리X파일

을왕리해수욕장 예쁜커피숍 cafe masini

짱똘스 2018. 2. 23. 11:11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어제는 제휴무였는데요
대학동기들과 오랜만에 휴무를 맞추어서
수요일밤에는  난지캠핑장에서
겨울바베큐파티를 했구요
어제는  공항동가서 칼국수먹고
바람도쐴겸 커피한잔하러
을왕리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을왕리해수욕장은  제가 마음이 심란하거나  뭔가일이잘안풀릴때마다 다녀오는곳인데
최근에는  바쁘기도하고  다녀올시간이없었어요
오랜만에 다녀오니 기분이좋더라구요
점심먹고넘어가니 5시가좀넘은시각


꽤나 많은사람들이있었어요
방학기간이라그런지 학생들이 굉장히많았어요

물이빠졋다가 들어오는시간쯤에가서  바닷물이 저멀리있었어요
진짜겨울바다임이 느껴지는 바다엿어요

해가질때 노을이  참예쁜데
어제는 날씨가흐려서  보이진않앗지만
그래도 무언가  마음이편안해지더라구요

사람보다 많은 갈매기때문에
이때는  물가까이 갈수가없었어요
갈매기가 너무무서워서ㅜ ㅜㅠ

 
을왕리해수욕장 해변가앞에 위치한
Cafe masini

저번에갔을때부터 있던곳인데
그날은 술을마시느라 가보지못했구요
이제야 방문햇어요

날씨가좋을때는 테라스자리도 좋겠더라구요

내부인테리어가 굉장히 예쁘면서도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에요
중간중간 나무가많아서그런가
편안한기분도들고
마음이 정화되는기분ㅋㄱㄱ

조명하나하나 굉장히예쁘더라구요

 


거품이가득한건 바밤바라떼?
친구들건데 굉장히달콤하고 향이좋더라구요
진짜 바밤바향이  가득했어요

그리고 제가주문한 라떼
뜨거울까봐 잔을두개씩주신건지
커피잔에 데코인진모르겟지만
배려가 돋보이고
심플하지만  굉장히 예쁘다라는 느낌이었어요

한참 여유를 즐기다보니
밤이되었어요
차밀리기전에 이동해야되서 헐레벌떡 나왔어요

해가지니 물도차고 너무예뻐서
안보고갈수가ㅋㅋ

역시을왕리는  1박2일로와야되요

밤바다를보고있자니
돌아가고 싶지가않았어요
너무나도아쉽지만
출근을위해서 돌아왔어요

그래도 너무나즐거웠던하루
역시 서울에서 가깝게 바람쐬고 오기에는 
으뜸인것같아요

그럼 오늘부터 다시힘차게
으쌰으쌰 일하러가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