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역 양평해장국 내장탕과 내장전골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역 양평해장국 내장탕과 내장전골후기

짱똘스 2018. 2. 21. 13:17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끔씩해장국먹으러가던곳인데요

요몇일 친구가 내장탕에빠져서  몇일사이에 계속갓네요

봉천역4번출구 뒷골목
나주곰탕쪽에 위치한
양평해장국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합니다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뼈도괜찮고 양평도맛있어요
감자탕도 괜찮아요ㅋㄱㄱ
생각해보니 여기서술도 꽤나많이먹었었네요

기본찬이 깔끔히 준비됩니다

소내장탕 1인분 8천원

엄척나게푸짐해요
내장이 정말 듬뿍들어있어서
내장만건져먹어도 배가부를정도에요

소내장전골  중 2만5천원

저는개인적으로 내장탕 보다는 전골이더맛있었어요
끓이면서  먹으니까   깊은맛도 더강했구요
당면과버섯도듬뿍들어가서
저는전골이 진짜맛있었어요

그런데  내장탕좋아하는친구는  전골보다  내장탕이 더좋대요
더내장이 많고 혼자먹어서좋데요ㅋㅋㅋ
(이런 미친이유가ㅋㄱㄱㄱㄱㄱ)

어쨋든 여기는원래 제가알기론24시였는데요
어젠새벽1시까지만 하신다더라구요
여쭤봤더니 주방이모님이그만두셔서

사장님부부  두분이하시기엔 힘드시다고 하시더라구요

연세가조금있으신 부부분들께서 하시는데
굉장히친절하시고 깔끔하세요
맛도좋고!!
혼술혼밥하러들도 많이가시는곳이에요
뜨끈한국물 생각날땐
양평해장국으로 가보세요
고럼이만ㅋㄱ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