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스트라이크존 신림점 스크린야구장 본문

짱똘의 일상

스트라이크존 신림점 스크린야구장

짱똘스 2017. 11. 22. 11:23
트라이크존  신림점

스크린야구장
오픈했길래 다녀왔어요

신림역7번출구 르네상스쪽으로나오시면
국민은행건물에 위치하고있어요

사실 야구에 야자도모르는저는
그냥친구들이 한번쳐보자고하길래
1차에서저녁먹고
2차 락볼링장다녀오고
3차로  스크린야구
4차로 당구장까지
게임만 엄척나게하다가왔죠

그냥뭔가 처음해보는걸 한다는생각에
마냥신이났네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니
스크린야구장간판이 딱!!

스트라이크존 체인이더라구요
오픈한지정말 얼마안됬나봐요

현재 오픈이벤트중이라
sns에  올려주시면  디퓨저주길래
저도 인스타그램에 올려봤어요

그리고 평일에는 1시간이용시
캔맥주3캔이 제공된답니다
전맥주를안마시니
친구들한캔씩먹고 저는음료수한캔ㅋ

주시는디퓨전인데  미니마우스디퓨저가
가장맘에들어서  미니마우스로 득템했어요

시간당 4만8천원
인원상관없이  시간에따라 금액이다르더군요
평일 낮에는조금더저렴하니까
그때이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저렴한금액은아니니까요

세트메뉴도있고
안주류가 준비되어있으니
야구장에서 경기보듯이
한잔하셔도좋을것같아요

3번방 입장합니다

스크린이 엄척나게크더라구요
그리고 새로생긴곳이라그런지
엄척나게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이곳에서 정보를입럭하시고
편도나누시고  투구속도나 이런것도 설정하실수있어요
처음오신분들은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저랑 톰과제리같은 제친구
그리고제가 한편이되었네요
우린 이름부터평범하지않아요!!
이게재미있는게 
사운드로  또라이님  막이렇게나오니까
재밋더라구오ㅋ ㅋ

여기가타석이에요
오른손잡이는 왼쪽자리에서
왼손잡이는 오른쪽자리에서 치면되요

설명서도작성되어있어요

이렇게 기록도볼수있구요

공이 스크린에서 나오는데 저가운데 네모모양이  문이열리면서나와요

처음에는 공을어디서쳐야할지몰라서 난감했는데 2번째라운드부터는
감이잡히더라구요

이렇게 카운트다운이시작되고 끝나면 공이날라옵니다

공이날아오면 집중해서 치면되는데요
네,...말이쉽지 겁나게힘들어요
제가치면 안타아니면 아웃이래여
야구자체에룰을모르니까 조금어렵더라구요

혹시라도 야구헬멧이라고하나 벗으시거나 뭐  위험하게이용하시면 아예 스크린자체에서 인식되어서 다시준비하라고하더군요

이렇게 누가입장해야하는지 나오기때문에
본인이름이뜨면 들어가면되요

이때홈런이엇나봐요ㅋㅋ


스크린과같이 친구도세레머니중ㅋㄱ

 중간중간 저의가 공을너무못쳐서 공을굴려서넣어줘야하는경우가  2번정도생기더라구요ㅋㅋㅋ
룰을모르는데도 너무나도 재밋었어요

야구를 좀더 관심있게 보고싶어졋다 해야할까요??
솔직히 시간당 4만8천원 저렴한금액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그만큼특별하고 큰재미가있는것같아요

비록룰도모르고 잘알지못해 휘두르는것만
햇지만 야구에대해 조금더 쉽게 접근해볼수도있고
잘아시는분들이랑가서 배우면서 즐기셔도좋을것같아요
어제한번쳐본후에 느낀점은
이것도 운동의한종류이기때문에 
게임전  스트레칭을 충분히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제가 자세가좋지않아그럴수도잇지만 손목이좀뻐근해지더라구요

조금더 특별하게 재밌게즐기시고싶으신분들
스크린야구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