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국립중앙박물관 쇠철강전시회 아이들과가면 좋을곳이네요 본문

짱똘의 일상

국립중앙박물관 쇠철강전시회 아이들과가면 좋을곳이네요

짱똘스 2017. 11. 1. 10:51
국립중앙박물관
쇠철강전시회
아이들과가면 좋을곳

국립중앙박물관
진짜언제가본지 기억도안나는데
이번에 고객님께서  특별전 초대권을주셔서  다녀왔어요

전시기간은 2달정도네요 

입장료는 성인6천원이었던것같아요

이촌역2번출구나오셔서 조금만걸으시면
입구가보입니다

날씨가무진장좋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너무좋앗어요
앉아서 여유를즐기고싶엇지만
다음일정이있어서 여유를 즐기진못했어요


철의문학사 쇠철강

일단사진으로 훑어보실게요

요거는 철이만들어지는방법을 입체감있게 표현해둔거에요

만져보실수있는데 철느낌이아니고
돌에느낌이강하더라구요

아이들이보기좋게 입체감있거나 움직이는영상들이 조금씩 있어서
재밋어할것같아요

부처님을마지막으로 다돌아보았는데요

정리가차근차근되어있는 기분이강했고
생각보다 전시된 전체적인 느낌이 되게예뻤어요

초등학생이나 어린자녀분들이있으신분들이  가족과함께가기에도 너무좋을것같고
역사에관심있으신 어르신분들에게도 참좋은기획전이라고생각해요

이렇게 밖에나오면 체험존에서 감상평과 소원을 작성할수있게 마련된곳이있어요

철이었나 여기돌멩이같은데에 자석으로 고정해주면되요

 소풍온학생들과 나들이오신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저윗쪽올라가면 남산타워쪽인것 같던데
시간상  빠르게나오느라 자세히둘러보지못햇어요

오는길에 지하철역과 연결된통로에
박물관에서  사진을 전시해놓았더라구요
한국을둘러보는? 
엄척예쁘더군요

주말또는 평일에 가까운데 나들이삼아 새로운것을 보기위해
국립중앙박물관을 이용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정말좋은곳인것같아요
앞으로  자주가보고싶어진곳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