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춘천에도 메가박스남춘천점오픈했네요 본문

짱똘의 일상

춘천에도 메가박스남춘천점오픈했네요

짱똘스 2017. 12. 12. 18:59
춘천에도 메가박스가 드디어오픈했어요
오랜만에춘천에가서
롯데마트안에 바이킹스에서 식사를하고
터미널가서버스표  미리예매하고 
명동cgv에 다녀오려고했는데
조금걷다보니 메가박스가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한번가봤어요

춘천우체국맞은편에위치한
메가박스 남춘천점

아직은 홍보가덜되서그런것인지
상가가덜들어와서그런지
평일점심이라그런지 너무나도한산하더라구요

1층에문을열고들어가니
멤버십 할인안내만잔뜩
2층으로올라가셔야합니다

2층 영화관에 내려보니깔끔합니다

티켓박스와 스낵코너에도 사람이없네요

같은층에 영화상영관이 모두  있나보더라구요

저의는4관에서 봤어요
맨뒷자리를예매햇는데 한참올라가야되요ㅋㅋ
맨밑에서맨끝까지인데
좌석공간이넓어서 좀 멀게느껴지더라구요

스크린좋고 사운드좋습니다

좌석간에 간격이넓어서 다리불편할일은 전혀없으실것같다는

뉴타운건물이네요 
아직상가들이 빈상가여서 휑해보이지만
얼른금새채워졋으면좋겟어요
cgv에비해 자리도넓고 사운드도괜찮앗던것같아요
그럼황금같은연말 행복하게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