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홍대로운샤브 런치로다녀왓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홍대로운샤브 런치로다녀왓어요

짱똘스 2017. 10. 1. 10:50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홍대이랜드건물에위치한 
로운샤브샤브 를 포스팅하려합니다

평일런치로다녀왔구요
월남쌈이먹고싶어서 쌈마니를갈까하다가  거기는고기가조금 맘에안들어서 
친구가 로운을 가자고해서 방문해봤어요
로운은 제가 이때까지 한번도 다녀오지않앗던곳인데요
왜일까 한번도못가봣어요ㄱㅋ

어쨋든 한십오분정도의 웨이팅을기다리고 들어갓어요

기본셋팅은 냄비와 야채담는볼이에요
친구말로는 예전엔셋팅이되어잇엇는데
요즘은수저놓는종이까지 저의가셋팅하게되잇더라구요

테이블들은 엄척많지만 음식파트는 그리넓지않아요
뭐물론샤브무한뷔페라는 점때문이겟지요

육수도알아서담아가세요ㅋㄱㅋ
첨부터안깔립니다

야채도담고요

옥수수도샤브샤브에들어가나봐영ㅋㅋ

유부와오뎅 수제비도잇어요

쫄면과 각종샐러드

잡채와 강정떡볶이
강정맛잇던것같은데 기억이잘ㅋ

소고기볶음밥과 묵은지크림수제비입니다
맛은쏘소

불고기비빔밥재료와 월남쌈재료에여

육수가끓으면 야채를퐁당

친구와골고루떠왓어요 

고기는 1인이거한판 그러니 2명이니2판!!
저는사실 샤브샤브먹어도 고기보다는야채를먹는편이라
고기는무한이잇지만 무한이아닌메뉴로주문햇어요

라이스페이퍼를적신후 야채를올리고한쌈!!
굿입니다굿

여기는후식  식빵러스크맛나욥

이건찰떡와플인데 찰떡을와플기계에 구워먹는건데
맛은잇는데 와플기계에서 안떨어져요


결론적인 의견을말씀 드리자면 
저는조금아쉬웟어요

기본적인셋팅도아쉽지만 서버분들도 너무불친절햇구요 
육수자체도 맛이없엇어요 
그래서 얼큰한맛을 낼수잇는 다대기를 넣엇는데 더맛이없엇어요

홍대안에잇는 메리킹을 가심을추천드립니다
물론가격대비  나쁜건아니지만  조금더들이고 다른곳을가도 나쁘진않겟단생각이들엇어요

그럼저는이만
공감이가셧거나 참고가되신분들 아래에 공감버튼을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