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노량진 닭도리탕저렴한곳 주전부리 본문

먹거리X파일

노량진 닭도리탕저렴한곳 주전부리

짱똘스 2017. 9. 25. 11:23
안녕하세요
미용인의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노량진에위치한  주전부리라는 술집을 포스팅할건데요
여기에 주력메뉴가 닭도리탕이래요

근데너무나도맛잇엇고  가격도저렴햇었기에 
이때는블로그를시작하지않았을때라
사진도대충찍엇지만

그래도해야겠어요!!!
 
이날1차로 고기를먹고  2차로닭도리탕을먹으러갓어욕ㄱㄱㅋㄱ
이제생각해보니 엄척나게웃기네요

닭도리탕중짜와 부추전이세트로되어있는 메뉴엿는데  얼마인지는 마지막에알려드릴게요!!!

기본안주가잇엇는지없엇는지는 기억조차안나요
술을많이  먹고간터라
메인만보이면되죠뭐ㅋㄱㄱㅋ

노릇노릇부추전 맛잇었어요
 꽤나컷구요

이건닭도리탕 중짜  우동사리가아마들어잇엇던것같은데
이렇게보면양적어보이죠??
진짜많아요

양푼이가꽤나깊어요ㅋㅋ
마늘맛이많이나는  칼칼한닭도리탕

딱제가좋아하는맛이었어요
넘나맛있었다는
진짜여기  강력추천할수있어요
꼭한번가보세요
더대박은 저세트메뉴가 19000원이었다는ㄱㄱㅋ
어디서저가격에닭도리탕이랑 부추전을먹어요

그냥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