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어사출또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어사출또

짱똘스 2017. 9. 29. 13:30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몇일전에  대하구이를먹으러다녀온 
서울대입구역에위치한 
어사출또   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이곳은  제가일하는데에서가깝기때문에  자주가는곳인데요
저렴한값에 마음껏먹을수가있어요

포스팅들어갑니다

워낙저렴하기때문에 기본상차림이 1인 1천원씩  부과됩니다
허나아까워하지않으시길.
매운탕드실시에  라면사리와 수제비사리가 무한리필이라는점!!!
광어회도가장작은게 만원부터!!
그리고세트메뉴도 실용성있게  구성되어있어요

기본상차림부터 모두셀프
알아서 제가먹을것은 모두가져오구요
소주를흔들어서  쪼르륵 따라줍니다

우리는 대하소금구이 15마리에 1만오천원짜리메뉴를주문햇고요
살아있는새우가 나오기때문에
오도리가먹고싶어 한마리씩 꺼내서
술안주로장전합니다

요사진은익힐때사진인데 사실이날 정신이어디로갓는지 새우사진이없어서 그전전날다녀왓을때사진을 부가적으로 첨부했어요

새우가익엇으니까 또 장전하고 소주한잔  
짠!!!!

이모님 대가리좀 튀겨주세여!!
비록버터는아니지만  바삭한 대가리 넘나마싯어요!!

요고는 조기매운탕 1만오천원인가 1만원인가
사실  여기매운탕은 가끔보면복불복이에요
워낙 저는어딜가나 부가적으로 무언가를첨가해먹는편이긴한데
이날은조금 많이맹맹하더라구요
쌈장과마늘청량고추를 넣어도살아나지않더라구요
원래깻잎이있엇는데 그건사라지고 상추만있어요
그래도안되겟다 싶어서  다대기를 요청드렷고  넣어서졸이니 한결맛잇어졋어용
수제비사리를 넣고 또다시보글보글  끓여주고나니   술안주입니다

한참을마셔주고있는데  늦은시간이엇어요

이날은  전어가제철이라 맛보라고주셧어요
그시간대에 계셧던손님들  모두에게말이죠
저는전어를 엄척좋아하는데 주위사람들은 거의못먹기때문에 주문못한경우가많은데
혼자한접시다먹었네요!!!

스끼다시보다 회가중요하시다
저렴하게드시고싶다
하시는분들 무조건강추입니다!!

공감이되셧거나 참고가되신분들은
아래쪽 공감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