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호치민분짜맛집 / 푸미흥분짜 다녀온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호치민분짜맛집 / 푸미흥분짜 다녀온후기

짱똘스 2019. 7. 24. 13:32
호치민여행
첫째날 
호치민에도착하자마자  서둘러짐을가져다놓고
점심을먹으러갔어요


호치민에 살고있는 오빠가 데려간

푸미흥분짜


현지인맛집이며  우리나라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많은맛집이라네요


오토바이도  잔뜩있네요
앞쪽에서는 짜조를 열심히튀기고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테이블에 턱 올라온이것
처음엔 당황스러웠어요ㅋㄱ
개인접시가아니라 4인분이 한접시에 올라옵니다

스페셜분짜를 시키면 짜조가나옵니다
굉장히뜨거워요ㅜ
안에속도 꽉차고 진짜맛있어요

여기엔?

소주한잔해야죠ㅋㄱ
대선과 처음처럼이있어서
처음처럼을 주문했어요
전참이슬만 마시는데 말이죠?
지금보니 물통도한국꺼네요

잠시후  소스에 듬뿍담긴 고기들이나옵니다

수저로 쌀국수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소스에 빠져있는 고기를 앞접시에옮겨둡니다

본인이 원하는 야채를 찢어넣은후 쌀국수를 흠뻑적셔주고
고기를 싸먹어보니

환상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와 다른 따뜻한국물 느낌에소스에요

절임마늘도 같이싸먹으니 개운합니다

베트남고추까지 살짝 넣어주니

그냥 한국인들이 미칠수밖에없는맛

요 분짜에 소주3병 금방클리어하네요

더먹고싶었지만
도착하자마자이니 참아야해서
너무아쉬웠어요


그냥 이집분짜 잊을수가없어요
꼭 드셔보세요

이루말할수없는 맛이었어요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