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도시락 /로스팜김치볶음밥/토니도시락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도시락 /로스팜김치볶음밥/토니도시락

짱똘스 2018. 8. 28. 11:06
오늘은  편의점도시락중에
가장저렴한도시락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로스팜  김치볶음밥

토니가 모델이네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어요

아래에는 다른메뉴후기들이에요 클릭하시면연결됩니다
편의점냉동피자 비교후기들
편의점 쌀국수중 갑오브갑 /포띠뽀
편의점/고메함박스테이크솔직후기
편의점 도시락의정석/돼지갈비편 솔직후기
편의점간단해결메뉴 솔직후기
편의점 감자탕과 우차돌육계장솔직후기

2900원이라는 저렴한가격에
계란후라이가 인상적이네요
이것때문에 먹고싶다생각했어요

오른쪽옆면에 김이부착되어있어요

김을떼에낸후 전자렌지에 돌려주세요

햄이한덩이 계란후라이 한개들어있어요

같이동봉되어있던 김을 잘게썰어넣고  섞어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싱겁더라구요
그냥  맛없는분식집에서 덜볶아진맛
ㅋㄱㄱㅋㅋㄱ
너무싱거워서   스리라차소스랑 같이먹었어요
김치맛이나는 밥이에요

저렴한가격에 대충때우고싶다면 드셔도되지만  조금아쉽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며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포스팅임을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