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도시락 / 도시락의정석 돼지갈비편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도시락 / 도시락의정석 돼지갈비편 솔직후기

짱똘스 2018. 8. 27. 18:29

편의점 도시락
도시락의 정석  돼지갈비편

처음먹어보는 도시락이네요

잡채와 뼈없는돼지갈비,김치소세지볶음과,꽈리꼬추메추리알,콘샐러드가 구성되어있어요
총 825칼로리 라고 하네요

콘샐러드와메추리알장조림은 빼놓고 전자렌지에, 돌려드시면됩니다

솔직하게 제입맛엔 별로였어요
소세지는 둥근소세지를 얇게자른후 김치와볶았구요
무엇보다 돼지고기 자제가 저한텐좀 안맞더라구요
잡내처럼 느껴졌어요
마늘과 고추가 같이들어있는건 좋았구요
잡채가 가장맛잇었어요

꽈리꼬추는 너무쪄진건지  너무죽같이흐물거려서 먹지도않았어요

이가격에 도시락이라면
300원이 더저렴한  11찬도시락에 퀄리티가 월등하게 좋은듯합니다

개개인의 입맛차이는분명할거고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솔직한 후기임을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