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혼밥하기좋은 혼다라멘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혼밥하기좋은 혼다라멘

짱똘스 2018. 7. 7. 12:14
서울대입구역에는 혼밥하기좋은 음식점들이 다양하게  많이있는편이에요
혼자사는 분들이 많은 동네특성상 그렇겠지요??

그중에서도 명량핫도그자리에
새로생긴 라멘집이있어서 다녀왔습니다
혼다라멘

우리직원한분이 다녀왔는데 기본혼다라멘이 맛있다고해서 방문했는데요
사실  라멘은 처음먹어보는거라
검증된곳을 가보고싶었어요


돈부리도팔고  라멘과 메밀도판매합니다

메뉴판을보시죠
1인1메뉴입니다

혼다라멘의 뜻

바질라면과 매운혼다라멘은 세트만주문가능하더라구요

메밀도먹고싶었는데   라멘집이니까  라멘을먹으려고 주문안했어요

사이드메뉴도  다양하네요

돈부리도  있어요

가장 기본인 혼다라멘 단품이 4천9백원이니 저렴하게 간단히한그릇 하기 좋은것같아요

다찌형태로 테이블이되있는데 가운데에서 서빙하시고 식기류도 준비하시더라구요

귀엽게  셋팅되어있어요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도 아기자기 하더라구요

매운혼다라멘세트  6천9백원

오니기리가 나오는게  세트인가봐요

양은생각보다 푸짐하고 차슈도  많이들어있었어요

한입먹어보니 맛은있어요ㅋㅋ
근데어디서먹어본맛인데,...????
저는 일반라면을먹어도  면은안먹고 국물위주로 먹는편이에요  튀긴면이싫어서요
그런데  생면이다보니  먹기좋았고 많이맵진않지만 매콤하니  괜찮더라구요 
같이간일행이 바질라멘을 먹길래 한입먹어보니 
바질향이  강해서 제입에는 안맞더라구요
다음에는 그냥 혼다라멘을 먹어봐야겠어요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