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청평가평여행중 들러본 본가신숙희진골막국수 본문

먹거리X파일

청평가평여행중 들러본 본가신숙희진골막국수

짱똘스 2018. 7. 2. 12:35


얼마전  명지계곡을 다녀오면서  
간단히 밥을먹고싶데서 
검색하다찾은
본가 신숙희 진골막국수

솔직하게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이 막국수집은 저번에다녀온 그린비펜션 근처에 위치한 막국수집이에요 
가평에서 서울방향인청평쪽에 위치한막국수집입니다

날씨가 흐린데도 차들이많네요
평일저녁7시정도된시간이에요
다행이도 웨이팅은없었습니다

매주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주택개조해서 만든집인것같아요

오른편에작은대문같은 문을 통과하시면 됩니다


한쪽에서는 물과양념장 정리하는 싱크대가보이고요 주방은 안쪽에있더라구요

아기자기한 공예품들도 있답니다

이곳 메뉴는 4가지
베스트는 편육이래요
그래서 편육먹으러간건데  
고기가 떨어져서 감자전과 막국수만  가능하대요ㅜㅠㅜ
일찍올걸하는후회가ㅜㅜㅜㅜ

밑반찬으로  백김치와 동치미무가나오는데
백김치가 시원하니좋았어요



막국수가 등장!!
막국수 7천원
요즘 막국수도 거의7천원하죠
다른곳에비해  통깨가 푸짐하게올라가고 높게쌓아주셔서 그런가 양이굉장히많아보였어요

감자전7천원 
감자전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바삭하니 쫀득합니다

육수를 조금넣고 섞어주다보니
특이점을 발견했어요
다른곳에비해 면발이 두꺼운편이에요

식초와 겨자 설탕을 넣고 섞어줍니다
그리고 맛있게드시면됩니다

춘천사람들만 아는건가요
온육수 (면수)는 막국수를 다먹은후에
따로 요청드리면주시는데요
여기에 식초와설탕 간장을 조금씩 첨가해서 드시면  고소하니 맛있어요
특별한맛이지요
보통 막국수다먹고 남은양념에 부어서 드시는분들이 대부분인데
전  좀더깔끔하게먹는걸 추천드려요
따뜻한 면수한잔에   속을가라앉혀주는 기분이  엄청좋거든요

나가다보니 작성된문구가 보이네요

내가사먹고 내가쓰는 100%솔직한 총평

가격 :  다른곳과 별반차이는 없어요  하지만 감자전은 저렴한편인것같구요
편육도 저렴한편인것 같은데  양이어느정도인지 구성이 어떤지몰라서 이것에대해서는  평가를하지못할것같아요

맛 :  면발이두꺼운편인데 메밀함량이 높아서  어떻게느끼면  불어버린 느낌처럼 느끼실수있는데
제가보기엔 메밀함량이높고  밀가루나 다른전분에 비율이 적게들어가서
메밀국수에 끊어지고 쫄깃함이없는 특이점이 살짝 나타나는것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면이너무 쫄깃한것보다는
메밀에 느낌이 낫기때문에 더좋았고 맛또한 좋았어요 
솔직히 막국수는 면이  제일  큰  차이라고보시면되고  다대기도 중요하지만  각자입맛에 맞게  첨가해서 먹는 음식이라 
확연한 차이가 느껴지는 메뉴는 아니에요
다만 이집은 먹고난뒤에 굉장히 깔끔하고 개운한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젊은분들보단 어르신들이
또는 정말 메밀의 면을 좋아하시는분들이 방문하시기에 좋을것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가평수영장펜션- 그린비펜션
명지계곡민박평상 -자연물휴양지후기
가평캐라반복층수영장펜션 -올덴펜션
가평청평현지인맛집솔직후기 -큰집닭갈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