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역포차천국 3번방문한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역포차천국 3번방문한솔직후기

짱똘스 2018. 6. 18. 17:34
집근처에 포차천국이 생겼는데
예전에 시장안에있던 포차천국과 같은곳인줄알고 방문하지않다가
Sns에서 핫해진걸보고는
2차로 처음방문해보았었어요
그리고 어제까지 총3번 방문했구요
기간은한달내외인것같아요
포차천국 봉천역점

내돈주고 내가먹고 내가쓰는
솔직100%후기임을 참고하세요

첫번째 방문때였어요
이미 각자들 한잔씩걸치고 만났기에
간단한안주를  먹었어요

이때가 가장 컬쳐쇼크!!!
된장찌개에 밥한스쿱이 기본안주래요
탄수화물중독자인 우리에겐 베스트안주!
진짜특색있죠??

이날은 배가불러서 시킨 먹태 1만8백원
먹태를사먹어본적이없어서ㅋㄱㅋ
어떠하다고 말할수가없어요


상큼한게먹고싶어서 주문한
꿀토마토 6천원
양도엄청 많고 집에서 설탕에 재워둔 그토마토에요 정말맛있었어요


2번째방문  불과 3일전쯤이에요
지난번과 다른점은
밥이 한쪽에쏠려있네요

1차에서 전과보쌈을먹어서  얼큰한게 땡겨서 주문한
통오징어짬뽕탕 1만3천2백원
생각보다얼큰하고 맛있어요
우동사리 넣어먹으면 진짜 최고일것같아요
다만 간이좀셉니다

이날도 주문한 꿀토마토
근데 달라진점이 꿀토마토앞에 와사비라는 명칭이붙었어요
원래그랫던걸까 싶었는데 사진보니 다르네요
와사비 꿀 토마토 6천원
역시나 맛이없을수가없어요
와사비를 드시지않는분들때문에 덜어내고먹었어요

사실 선뜻 도전할용기가안나더라구요

신메뉴와 베스트메뉴가 강하게어필되는데
그중 하나가 치밥이었어요
너무먹어보고싶어서
이번에는 1차로 방문했어요
어제 늦은밤에말이죠ㅋㅋㄱ
교육갔다가 끝나고보니 12시...
너무힘들어서 택시타고 바로갔어요


어제도 된장찌개에 밥은 한쪽으로!!

양념치밥 1만6천5백원
솔직히 이정도까지 기대안했는데

이거 왜베스트메뉴인지 알것같아요
정말양념치킨인데도 바삭함이 살아있고 양념자체도 너무맛있고
안쪽살에도 간이되어있는건지
정말맛있더라구요
밥도 따로떠서먹었는데
소스가 들어있구요 볶음밥같은 느낌에 소스가 비벼져있고 마요네즈가 반숙밑에 숨어있어요
진짜 GMTtttttt
요즘  젊은친구들언어래요

비벼서 먹어보니 더맛있어요
이거 진짜 왠만한치킨집보다 더맛있어서  이제 치킨집에서 못사먹을것같아요

어제도 주문한 와사비 꿀토마토 6천원
3일전보다 성의없게 와사비가 올라왓지만 신경쓰지않아요
토마토가맛있으니까요

깔라만시소주도 맛있데요

그냥포차천국 완전강추합니다
여지껏 먹은안주중에 맛없는걸 본적이 없었어서  앞으로 다른것도 도전해보려고요
진짜 최고에 맛집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