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대학동 돈지산 제주흑돼지전문점 진짜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대학동 돈지산 제주흑돼지전문점 진짜후기

짱똘스 2018. 6. 9. 15:54
대학동에  유명한
제주흑돼지전문점이 있다는 소식은 
익히 들어서 알고있었어요

그런데 가격도쎈편이고 무엇보다 석쇠라서 방문하지못햇었어요

이번에 동생이 제주도흑돼지에 한라산이  너무너무먹고싶다해서
방문해보았어요
돈지산
제주도흑돼지전문점
체인인것같아요


대학동입구에보시면 유가네맞은편정도였던것 같아요

돈지산 숯불구이 기대됩니다

제주돼지는 일반돼지가 아니래요

제주백돼지와 흑대지가있구요
맛이조금다르다던데
보통사람들은 큰차이를 못느끼나봐요
그러한 포스팅을 보고난이후라서
솔직하게 4천원차이가 크게느껴졌어요
그래서 백돼지로 주문해보았어요

백돼지오겹살 1인분 1만3천원
백돼지목살 1인분 1만3천원
결국엔모둠2인분 주문인거죠

기본찬으로 깻잎과  양파절임 배추김치와 마카로니샐러드

파무침과 상추

 


계란찜과 된장찌개가나옵니다

목살또는 모둠주문시에는 직접구워주시구요
바쁘지않을경우는 모두구워주신데요

고기불판아래에서는 멜젓이 끓고있어요

먼저 목살이익엇다고  테두리쪽에  놓아주시더라구요

오겹살도요
근데 양이진짜적네요ㅜㅜㅠ
이게이인분 구운양정도에요
얼마먹지않았어요

생갈비 1만1천원
양념갈비 주문하려다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주문했는데 이미 위에서먹은 고기들 때문에 느끼해서 남겼어요ㅜ


갈비와 같이먹으려고 주문한 비빔냉면

생갈비도 노릇노릇구워주셨어요

총평을해볼게요
서비스는  좋았어요
바쁘지않고 두세테이블밖에 없어서  한분이 홀에계신데도 부족함없었어요
평일저녁  열시정도였던것같은데
다른분들블로그보면  좀 늦게갔다주시고 하셧다는 후기들이있었더라구요

맛 과 가격
고기맛은 진짜좋았어요
백돼지정도  가격이라면  여기서 부담없이 먹을것같아요 
된장찌개가  조오금 아쉬웠고
계란찜이나 다른밑반찬도  맛있었어요
냉면은  진짜아~~~맛있었구요

재방문의사 충분하게있어요
다만아쉬웠던건 우리가 마지막에 생갈바가 아닌  양념갈비를 먹었다면  더완벽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솔직한포스팅이라는점 참고하세요

도움이되셧다면  공감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