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오뚜기 영양닭죽,전복죽 퀄리티가 달라졌네요 본문

먹거리X파일

오뚜기 영양닭죽,전복죽 퀄리티가 달라졌네요

짱똘스 2018. 2. 14. 16:38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제가죽을굉장히 좋아하는편인데요

얼마전 위가아파서 죽을먹어야하는데
퇴근하고 사려니 문도다닫고
한군데는 늦게까지인데 위치를못찾아서
한참돌아다녓어요

그러다포기하고 편의점에서 죽을샀는데요
옛날보다 더커지고 맛도업됬어요

오뚜기 영양닭죽과 오뚜기 전복죽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인삼과  대추가 들어간 진한닭육수
영양닭죽이래요
전자렌지에 대략2분정도 돌려줍니다

뜨거우니 조심하셔야되요
생각보다 닭고기도많이들어있구요
중간중간대추도씹혀요
정말죽에서  백숙향이나더라구요

양도생각보다  많아서 든든했어요

영양많은 전복과 버섯이듬뿍
전복죽

진짜전복이랑 버섯이 듬뿍들어있더라구요
맛도고소하니좋았어요

식사대용으로 드시거나  몸이안좋으신분들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정말맛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