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파리바게트 발렌타인데이기념 한정케익 '하트로즈케이크' 본문

먹거리X파일

파리바게트 발렌타인데이기념 한정케익 '하트로즈케이크'

짱똘스 2018. 2. 11. 12:58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어제는  제생일이었어요!!
오랜만에 기승전술팸이 모이는 그날이었죠

사실그전날도케익을엄척먹엇는데
또  빠지면 섭섭하니까 
초는켜야겠죠??

사실저는이게 한정판인줄도 몰랐는데
파바에서일하는친구에게 물어보니
어제부터 출시된
발렌타인데이 기념 한정 케이크라고 하더군요

파리바게트 
하트로즈케이크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3

2

1

꼬우!




뭔가  사랑스러운자태에요
겉에는끈적한느낌에 위에는 앵두같은아이와 딸기  꽃잎과 포도한알이 올라가있네요

 
겉면이 엄척 글로즈한 느낌이에요

안에를 잘라보니
화이트스폰지에 치즈크림과 산딸기
그리고 생크림도 듬뿍들어있구요
여기서포인트는 겉면에있는  글로즈한크림같은건데
젤리느낌도 아니고
젤리느낌이 아닌것도아니고ㅋㄱㄱ
어렸을때 무슨가루에다가 튜브에들어있는 물 짜서 그림그리면 젤리가되던
그것과비슷한질감?.

그리고꽤나 상큼한맛이었어요

되게새로운맛이긴햇지만
눈으로보기에도예뻣고 맛도나름괜찮더라구요

분위기있게파티하실때 한번사보기좋아요
여심저격!!!

구럼저는이만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