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푸드코트 솔직한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독산동 홈플러스 금천점푸드코트 솔직한후기

짱똘스 2018. 2. 9. 13:29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이제명절이기도하고 해서
선물세트도살겸  친구아들데리고 바람도쐴겸  마트를가기로했어요
그런데봉천동에는 대형마트가없기때문에

사당홈플을갈까 독산홈플을갈까  고민하다가
그래도집앞에서 한번에가는 버스가있는
독산으로갔어요

독산동홈플러스금천점
푸드코트 카무카츠

포스팅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여러가지 브랜드가잇었지만
맛있어보이길래 카무카츠를선택했어요
메뉴가많아서 한참고민했어요

주문을하고  진동벨을받아서 앉아있다가 가져오시면되요

친구가주문한
플레인25카츠 8천5백원

뜨든 잘못시켯나싶었어요 이유는 
아래에 정리해서 말씀드릴게요

 


제가주문한
알밥정식 8천5백원

 알밥양이  후덜덜하더라구요

돈카츠 25겹카츠라던데 왜인진모르겟어요

총평을해볼게요
친구가 시킨  플레인25카츠는
분명돈카츠가 메인임에도 불구하고
알밥정식사이드에나온 카츠와 똑같은카츠  그리고 똑같은양이나왔어요
그리도 분명우동이  나온다는 설명은 어느곳에서도 보지못했어요
양배추샐러드도 너무성의없게나왔고
카츠의맛은 그냥 그냥 냉동까스맛?

알밥정식은  양은엄척놀라울정도로많았구요
카츠는 위에플레인 카츠와 동일했어요
알밥을 비비려는순간 많이눌러지다못해 탔어요ㅋㄱㄱㄱ

그리고 김치맛이많이나는  그냥누른비빔밥?
심심하기도했고 밥이너무누룽지처럼되서 날치알이나 단무지에 식감이 느껴지지않을정도였어요
입천장다까졌어요

결론적으로 친구는  한입먹고다남기구요
저는배가고파서 최대한먹었지만
즐거운식사시간은 아니였네요

푸드코트가실분들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