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구로디지털단지 동경야시장 본문

먹거리X파일

구로디지털단지 동경야시장

짱똘스 2018. 2. 6. 09:34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녀온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동경야시장
포스팅하려합니다

동경야시장은 저렴한안주들이 구성되어있기때문에  2차로가거나
여러메뉴가 드시고싶을때 가시면 좋을곳이에요

이날은 스페셜메뉴로
쇼치쿠바이타쿠죠 +베이컨숙주볶음
3만2천원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사케는 단품으로 주문하면 좀더비싸기때문에  세트메뉴로 선택한거에요

베이컨숙주볶음    이거생각보다 엄척맛있더라구요ㅋㅋ

쇼치쿠바이타쿠죠
저는사실 사케를못먹어서  저는따로소주로주문햇오요ㅋㄱㄱ

사케를따듯하게 부탁드렷고 예쁜병에가져주시네요

일행분얘기로는 엄척맛있데요ㄱㄱㄱ

이건 다른날주문한 타코와사비인데
제기억속엔 5천원안쪽이엿던것같아요
양이많진않지만  간단히안주하기좋아요

요건 화채에요
건포도가올려잇지만 황도와딸기 망고 뭐여러가지 과일이들어가있는데요
약간황도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저렴한가격에 다양한 안주를 맛보실수있는 곳이니 꼭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