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어사출또 어제다녀온이야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어사출또 어제다녀온이야기

짱똘스 2018. 1. 22. 12:22
서울대입구역 어사출또 어제다녀온이야기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어사출또 서울대입구역점을
다녀왔어요

진짜오랜만에  다녀온것같아요
과메기가  먹고싶어서 찾다보니
역시나 어사출또이더군요

어사출또 포스팅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3
2
1

가즈아 ☝️

제철에맞게 메뉴가 자주바뀐다고 보시면되요
오랜만에 가보니 랍스타찜이 생겼더라구요
시켜볼까하다가 너무저렴해서 작을거란걸 인식하고  원래먹으려던것들을 주문했어요

과메기 1만2천원

다른곳에서  주문하면  다시마와 깻잎  그리고다양한야채가나오지만
이곳은 저렴하니 배추와 파조금 마늘쫑
마늘과 고추 그리고 김이나옵니다

광어 소짜리 1만원
양은적지만  1만원짜리시켜도 실컷먹습니다
우리처럼 여러가지 드시는걸 좋아하는 분들은 딱좋은사이즈에요


전복버터구이 1만5천원

마늘과같이구워나오는데요
버터맛은 일도안나요ㅋㄱ
딱먹자마자생각한게
닭똥집볶음시키면
참기름에 소금후추살짝하자나요
거기에후추빠지고
참기름은 조금 식용유섞은맛?
저는개인적으로ㅋㅋㅋㄱ
그랬어요

 


이렇게 한상차려놓고 시작합니다

과메기는 이렇게싸먹어야 제맛이쥬

통우럭매운탕도주문했어요
통우럭매운탕이 1만5천원인가 2천원인가 기억이잘안나네요

사실회주문하고 간단히 서더리탕으로 주문했는데   지금뼈가없다고
회를좀더큰접시시키던지 매운탕을단품으로 시키던지 하라고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회를더시키기엔 무리라서
매운탕을 통우럭으로주문햇답니다

후기를요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기   
생각보다 저렴한가격에 비린내도 덜하고 부드러워서 먹기좋았어요
다만야채가 조금더 다양하면좋겟지만 그렇다면 가격을 올려야겟죠?
가성비는 으뜸입니다
좋아요!!!!!

광어회
역시나 만원이라는  가성비를 감안한다면 신선하고 맛있어요
양도적당하구요

전복버터구이
가장실망스러웠던메뉴
버터향이 전혀나지않았어요
그렇지만 내장도 많이비리지않았고
마늘도맛있엇지만
차라리 그러면 전복구이라고 하심이 맞을듯싶어요
버터 특유의 고소한맛은 전혀없었답니다

통우럭매운탕
사실 어사출또의 매운탕맛은
그날그날달라요
이번에는 생각보다 부족한맛도 덜햇고
미나리였나요 야채도예전보다는 조금더 듬뿍 들어갔어요
고추랑 마늘을조금더넣고 팔팔끓여먹으니 맛잇더군요

네  제총평은이렇습니다

가격대비 이곳은  꽤나 괜찮은곳이라는것을
제 이전포스팅들을 보시면 더더욱 많은메뉴와  가격을보실수있을거에요

한주의시작인 월요일 모두들즐겁고 힘차게시작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