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도미노피자와 피자헛 신메뉴 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도미노피자와 피자헛 신메뉴 후기

짱똘스 2018. 1. 21. 11:32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우리직원  남자친구분께서  보내주셨던
피자들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너무나도감사하게도
두곳에서 주문해주셨는데요
그것도제가좋아하는
도미노피자와 피자헛 서 주문해주셧어요
그것도  신메뉴로요!!


도미노피자   전속모델은 박보검!!
7치즈 앤그릴드피자
신메뉴에요!!

7치즈 앤 그릴드  비프피자 & 킹프론  씨푸드피자

늦게들어간터라 사진찍으려보니 이미 다들ㄱㅋㄱㄱㄱㄱ
비프피자는   큐브치즈도올라가고 굉장히 치즈가 풍부하게들어가잇었어요
심지어  도우에도 치즈가 가득
씨푸드피자역시 엄척나게맛잇었어요
새우가 탱탱하니  피자토핑도 듬뿍올라가서 굉장히맛있었어요




피자헛

요즘딥치즈가 대세인가봐요
맘스터치도 딥치즈메뉴가  신메뉴 내자마자 엄척나게 인기가많은데 ㅋ

피자헛  크런치 치즈스테이크피자
고구마크런치같은 바삭한크런치에
한입 베어물면  스테이크맛이 쏘ㅏ악나구요
도우쪽에 고구마무스와  치즈가들어있어서
굉장히맛있었어요

도미노 7치즈앤 그릴드피자와
피자헛  크런치 치즈스테이크피자
상세샷이네요
정말 토핑이많이들어가다보니 2조각도 배가터질것같더라구요
두쪽 피자 모두다 너무나도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도미노에서 치즈케이크샌드피자를 너무좋아하는데
비슷한 느낌이라 너무좋앗구요
피자헛 치즈스테이크피자는 신세계였어요
정말 도우끝까지 너무맛잇었어요

완전강추메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