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까르보불닭볶음면 방금먹고쓰는 리얼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까르보불닭볶음면 방금먹고쓰는 리얼후기

짱똘스 2018. 1. 19. 14:12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삼양에서나온
까르보 불닭볶음면   포스팅하려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방금먹었기때문에
솔직하게  지금이기분으로 작성할거니까
진짜 궁금하신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시면됩니다

핑크핑크한  까르보불닭볶음면
컵라면도있지만 이번에는 봉지라면에 도전합니다
동네마트에서 4+1에 4천8백원에 구매했어요

불닭 10억개돌파기념
한정판
한정판이라는게 좀 아쉽네요ㅜㅜㅜ

면이두꺼운편이라 대략5분정도끓여주었구요
물을 8수저정도남기고 버리라니까 대충 버렸어요
그리고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를 넣어줍니다

분말스프는 치즈가루같았어요

 


골고루비벼주시면되는데요
생각보다 소스와 남긴물이만나니 걸죽한파스타소스같은 느낌이었어요
비쥬얼도좋구요
한입먹어보니
😲😲😲😲😲😲
겁나맛잇잖아 !
진짜맛있었어요 
한정판이라는게 아쉬울정도로 너무나도맛잇었어요
제가사실 라면은 안좋아하는편인데
계속맛잇다고할정도로
진짜맛잇어요
좀더매운로제파스타느낌???

진짜이거 강추합니다
앞으로도쭈욱 나왔으면 좋겠어요
너무맛있으니 꼭드셔보세요
제가매운걸좋아하다보니 저한텐약간매콤인데
매운거못드시는분들한테는  많이맵다고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