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 비내리는포차 포차어게인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 비내리는포차 포차어게인

짱똘스 2018. 1. 18. 10:39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신림역에위치한 포차어게인을 포스팅하려합니다

포차어게인은
비내리는 포장마차를 컨셉으로 꾸며진 술집인데요
한동안자주가긴햇지만

아무래도20대의 젊은분들이  많아서 정신없기때문에 가끔가게되는곳이에요

얼마전 포차어게인을가고싶다는 일행때문에 신림을가야하나하다가  서울대입구역에도 생겻길래 가봤더니 훨씬조용하고 좋았어요
연령대잇으시거나 조금덜북적거리는걸 좋아하시면  서울대입구역점도 괜찮을것같아요

오늘포스팅하는곳은   신림역점이구요
보통 퇴근하고가면 웨이팅이 조금씩있어요
이날은 조금 씨끄러운곳을 가고싶다고해서 신림역점을 방문했어요

내부는 다들아실거에요
사실   사람들이너무많기때문에
사진을찍기에는 조금 무리라서
내부사진은 찍지않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옛날 lp판 같은느낌이에요

포차어게인을 자세히 설명해두었네요

원래김치전이  기본안주인데 추워서그런가 오뎅국물을 주시더라구요
좋습니다

첫번짜 주문한메뉴 고로케였는데
3개는  카레가좀섞여있고
3개는 감자고로케였어요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너무나도 맛있어요

이건 피자탕수육이었나?  치즈가올라간 탕수육인데 이것도맛있었어요!!

이건 제가 포차어게인에서  가장좋아하는메뉴
오돌뼈와주먹밥인데요

주먹밥자체가 간이잘되어있어서 맛있구요
오돌뼈는 굉장히매콤한편이에요
따로드시다가 반쯤남았을때
밥과 비벼드시면  정말맛있어요

포차어게인은 셀프포차에서 사이드메뉴로 떡볶이와 우동 닭발 순대등도 사서드실수있어요
이곳은 선불결제이구요

메인안주주문하시고  사이드메뉴 여러가지드셔도좋구요

저의처럼 메인안주를  여러가지드셔도좋아요

포차어게인신림점은 가끔 늦은시간이되면
천둥번개치면서 불도끄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엔 깜짝놀랫었는데
요새는 늦게까지못잇다보니
자주보긴힘든광경이에요

흡연실도 실내에 비치되어있기때문에
흡연자분들도좋으실거에요

안주도전체적으로 평균은하니까요
분위기에 취하고싶으신분들은 방문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