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은천동:세수대야왕냉면 간단히?먹기좋은곳 본문

먹거리X파일

은천동:세수대야왕냉면 간단히?먹기좋은곳

짱똘스 2017. 8. 22. 11:03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당

오늘은어제친구와점심먹으러다녀온
세수대야왕냉면 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이곳에위치는 은천초등학교  육교밑에위치하구요
스포애니은천점 바로옆에위치하고있어요

친구와항상 해장하러가는곳이기도한데요
간단하게식사하기도좋고  저와제친구처럼 과하게식사하기도좋은곳이에요

제가 결정장애가심각한사람이기도하고
한가지만먹는걸별로 안좋아하는편이라
이곳에가면 항상 3개씩주문하게 되더라구요

이날도역시   2인3메뉴주문합니다
제가고른메뉴는치즈돈까스(6천원)
친구가고른메뉴는 물냉면 (5천5백원인가요??)
그리고밥이필요해서 친구가골라준 제육덮밥(6천원인것같아요)
이렇게 3가지메뉴를고르니
이모님께서 한명더오냐고
아니에요!!!  ㅠㅜ둘이먹을건뎅ㅜㅜㅜㅜ

사람이굉장히많아서  제 고정석엔앉을수없었어요
항상 정수기앞자리를좋아하는데 이번엔좀떨어졌다는ㄱㅋㄱㅋ

장국과반찬은셀프에요
전여기장국너무좋아해요

치즈돈까스가나왔어용!!!

열심히썰어줍니당ㅋㄱㄱ치즈보소....,
지금도침이흐르는군요

제육덮밥ㅋㄱㅋ
아 저사실밖에서제육덮밥을안사먹어요
즐기지도않구요 근데 진짜맛있어요
밥에비비지않고 그냥따로떠서먹었는데 넘나맛있었어요

물냉면!!!  살얼음이동동!!(동동!)
엄척나게시원해요
육수자체가 새콤해서식초는안넣어두되고요
제친구는 아무것도안넣어먹는스타일이라
저만 덜어서겨자팍!!ㅋㅋㅋ
코꾸멍뚤리는기분이여
죽여줍니다잉ㅋㄱ

왠만큼준비가되었구요 스타트합니다
  하나하나 모두맛있어요
치즈돈까스에치즈도듬뿍이고
아제육덮밥이 진짜 너무맛있엇구요
물냉면은시원해서좋았구요
조금먹기시작하다 들었던생각은ㄱㄱㅋ
우리왜항상많이시키고 먹질못할까
두개만시킬껄하는후회 
네 돈까스도배불러서거의남기고 물냉면도육수는다먹고  면은또남고
제육덮밥만 다먹었어요ㄱㅋㄱ
아니근데진짜 너무다맛있는데
배가너무불러서ㅜㅜㅜ

장점:가성비양이굉장히많아요
맛도좋구요
단점:양이너무많아요ㄱㅋㄱㄱ
이게단점은아닌데  저같은사람을위해 세트메뉴가있으면 너무좋을것같아요
소량씩여러가지맛볼수있는
너무바빠지려나요??
 
어쨋든 넘나맛있는한끼엿습니당
구러면 저는이만
모두들맛점하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