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 단풍나무숲또다녀왔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 단풍나무숲또다녀왔어요

짱똘스 2017. 8. 20. 14:56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몇일전에포스팅한
단풍나무숲에 또다녀왔어요
어제  우리패밀리에 동생이생일이여서
파뤼겸 오랜만에모임이었는데요
 
장소는당연신림역ㅋㄱㅋㄱ
어디를갈까 생각하다가
비도오는날이고 하니 좀더운치있게 마시고싶어서 선택한
단풍나무숲
주말이라자리가없을까봐
미리전화드리고방문했어요
다행스럽게도 자리가있어서 바로뛰어갔어요

오돌뼈와주먹밥을주문햇구요
 꽤나매콤하니맛있엇어요

치즈불닭도주문햇어요
아진짜맛있어요 완두콩도들어잇고 옥수수콘도들어있구
아스파라거스도들어잇어요

두부김치도주문했는데요
이것도신세계ㅋㄱㅋ

두부김치에 새우도들어가요

오징어도들어가고요ㄱㄱㅋ
미쳣어요ㄱㅋ

맨마지막에시킨 나가사키 이것도맛잇엇던것같은데
이때쯤기억이흐려졋다는ㅋㄱㄱㄱㄱ

우리안주를거의식사하듯이먹었어요
오돌뼈와치즈불닭 두부김치와 나가사키 그리고  사진엔없는 치킨가라아케까지
5명이 1인1메뉴먹고왔어요
아진짜맛없는게없었어요
진짜넘나맛잇었다는

안먹어본거다먹어보자는식으로
다시켯는데 모조리다먹었어요
진짜맛있엇어요

비오는날빗소리들으며소주한잔기울이고싶으신분들 단풍나무강추입니다ㄱㅋ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