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구로디지털단지: 가오곱창 퓨전곱창이에요!! 본문

먹거리X파일

구로디지털단지: 가오곱창 퓨전곱창이에요!!

짱똘스 2017. 8. 19. 19:39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에위치한
퓨전곱창집  가오곱창 이란곳을  포스팅할거에요

친구들과  지인분들이 관악구에만사는게아니라서
중간지점을찾다보면 구디에서자주놀게되더라구요
 
원래는구디에 말뚝곱창을자주갓었는데
우리가좋아하던떡이  밀가루빵같은느낌으로바뀐후에
더이상방문하지않앗어요

개인적으로는 소곱창을좋아하는데
이날은친구가 특이하다며먹어보고싶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생각보다정갈하게나와요
부추무침과 쌈무를채썬것
콩나물국과  야채
특제마요소스와 쌈장 그리고매운소스였나요

리필은셀프라 셀프바에서마음껏 이용가능해요

우리가주문한메뉴는

고구마야채곱창1인 (9천원) 고구마통마늘곱창1인(1만원)이에요

자세히 보면구분이되요
어두운부분은 통마늘알곱창이구요
밝은부분은야채곱창이에요

통마늘알곱창은 마늘과야채조금 곱창으로이루어진메뉴이고요
야채곱창은 당면이들어져있어요

비주얼좋더라구요
일행이늦는다해서 먼저먹기로하고
한입먹는순간   
양념곱창은잘안먹는편인데도불구하고
기대를 너무안해서그런가
맛잇었어요

그에비해 고구마무스는 너무평타
생각하시는그런맛이에요

깻잎에 쌈무를얹고 그위에 부추무침과
생마늘하나 청량고추한조각얹고
특제소스를 넣어서 한쌈하면
캬아 죽여줍니다

맛있더라구요 
친구한명이더오기에  야채곱창을하나더주문하고요
맛있게먹고부족한듯하지만
2차를가야하기에
곱창은추가주문하지않고
볶음밥2인분을주문했어요
늦게온친구가 1개만먹자고햇지만 우겻어요 볶음밥하나로는 위에 대한 예의가아니기에
아 미쳣나봐요
나오자마자먹느라정신팔렷어요

넘나맛있는거에요
하나시키라던친구가 제일많이먹었어요

죽여버릴뻔햇어요ㄱㅋㄱㅋ
 
근데너무맛있는데 약간익숙한맛
저는춘천사람이잖아요
닭갈비먹고 볶음밥할때 추가로넣던양념장으로 볶은 그볶음밥맛이였어요
제가진짜좋아하는데ㅜㅜ

2차안가실분들 볶음밥 두번머거,.3번머거 ,,4번머거여

후회없을거에요

장점: 맛있어요 특히볶음밥이
구디에서맛집찾기  은근히힘들어요
양념곱창좋아하시는분들은 특히가보세요
그리고  골목안쪽이라 바쁘진않아서 정신없지않아요 (이젠 씨끄러운데못가요 정신없어서)

단점:  당면을 사리추가로 시키고싶은데 없어요!!!!!
(손님입장에선그런데 사장님한테는손해일지도....)
저는통마늘곱창이조은데  당면이없어서야채곱창을시켜야하자나용
그런아수ㅣ움이있엇어요

위치는  구로디지털단지 2번출구나오시면요

먹자골목들어오셔서 옛날저렴이술집있던자리에 인형뽑기방이하나있어요
거기서우측으로꺾어서 조금만들어오시면
위치하고있어요

다드시고 다시 먹자골목나오실때  인형뽑기방이었는지 다른데엿는지
거울에포토존있는데 있어요
사진찍고들오세요


이런곳인데 사진이못난이니까
자를꺼에윱

구럼 불토에  불같은저녁을 즐겁게보내시길 바랄게요
구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