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사용 :에뛰드하우스 본문

짱똘의 일상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사용 :에뛰드하우스

짱똘스 2017. 8. 17. 13:09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급하게알려드릴만한사항이있어서
포스팅을하네요

아모레퍼시픽에가입되신분들은
문자로받아보셧을텐데요

아모레퍼시픽뷰티포인트사용하라고 안내문자 받으셨을거에요
저는사실이런문자가오면 광고문자라고생각하고  무시하는스타일인데요

이번에는진짜알뜰쇼핑을할수있을것같아서 포인트로제품구매하고왔어요

저는에뛰드하우스에서구매햇구요
사용처는여러곳이 있는것같아요

마침화장솜이필요하던찰나였기에
화장솜구매하고  네일리무버와
비비크림도하나구매했어요
클렌징크림도구매했구요
금액대가남는데
집에화장품이너무많은관계로 휴가때쓰려고
마스크팩을대량구매했어요


뷰티포인트로구매할시

50%할인된금액으로구매가능

결론적으로제가포인트가 2만1천원정도가있었어요

그럼4만2천원정도구매가가능한거에요

그래서저도 4만원어치정도구매하고돌아왔어요

괜히공짜로득템한듯한기분

너무나도좋더라구요
날짜가오늘까지인것같아요
아직구매하지못하신분들은
확인후에얼른방문해보세요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