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코디스토어 휴대폰삼각대후기!! 본문

짱똘의 일상

코디스토어 휴대폰삼각대후기!!

짱똘스 2017. 8. 30. 15:34
안녕하세요
윤아입니다
오늘의 두번째포스팅을 작성하려고합니다
 
완전따끈따끈한 생생후기
 
제가다음주에휴가를  가거든요!!!
그래서 필요할것같아 주문한
휴대폰삼각대!!!!!
  코디스토어 삼각대 를주문했어요
엄척나게저렴한가격에 득템

단돈 6100원!!!!!!
  솔직히 셀카봉도 집에엄척많은데 쓰지도않고  해서 안사려고햇지만
이번휴가는 부모님과함께가는 여행이라
많은사진을찍을수없다는 판단이 들어서 주문한상품이에요
  제가 백마리 라는친구 덕분에
엄척난고민끝에주문한상품인데요 
왜고민했냐면요 
지난번 을왕리여행때 삼각대를가져왔는데
다리가후들후들거리다가 픽쓰러지고
또세우면 픽쓰러지고!!! 
그래서 그것과는 다른 삼각대를 사고싶었어요
바다쪽으로갈거라 바람불어도 안넘어갈 그런삼각대를말이죠~

제가주문한상품은바로이것!!

1번상품이에요  2번살까고민하다가
저렴이라 혹시한번쓰고망가질까봐요ㅋㄱㅋㅋ
싼거샀어요

요제품이구요

여기에도보이시겟지만 리모컨은따로에요
삼각대는 6천1백원
블루투스리모컨은 4천원

어제점심때쯤주문했는데 벌써도착했어요!!
완전씬나

삼각대와 리모컨,카메라홀더가 들어있어요

삼각대를 박스에서꺼내보니
블랙파우치에들어있어요
생각보다 가벼워요

다접었을때 요정도에요

쫘르륵펼쳐봅니다

그리고 홀더도끼워보구요

블루투스리모컨도 작동해보았습니다

다시 모두접어서 파우치에넣었을때 크기입니다  제팔뚝길이만합니다
가지고다니긴 손색없어보여요

장점:저렴한가격에  높이도꽤나 높게설정할수있구요 4단이라 높낮이조정하기에 편리해보여요
수평계도달려있구요
블루투스리모콘에 배터리가 들어있어요
다리가 생각했던것보단 튼튼해요

단점:홀더가쪼금뻑뻑해요 (어쩌면 이게장점이될수도있겟죠???)
파우치가 조금더 질긴재질이었으면 좋았을텐데하는아쉬움:

그래도전반적으로 
이모든게 1만1백원 이라는걸 감안했을때 진짜 가성비좋은제품이라는건 확실한것같아요

이번휴가때가서 망가지지않고 두번째휴가갈때까지 살아있길바랄뿐이에요!!!
근데왠지 멀쩡할것같은 예감이!!!!!
저렴한삼각대구매하고싶으신분들
구매해보셔도괜찮을것같아요
*이것역시 제돈주고 구매해서 제가직접사용하고쓰는 솔직한후기임으로
개인의 의견임을 참고부탁드려용

구럼모두들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