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용산아이파크몰 신기소 본문

먹거리X파일

용산아이파크몰 신기소

짱똘스 2017. 10. 8. 11:35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신기소  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추석연휴동안 고향에갓다오는길에 Itx청춘열차를타고왔거든요

용산역에도착해서 사촌동생과 간단히 점심을 먹으러갓어요
 
어디갈까고민하다가 돈까스가먹고싶다고해서  가게된 신기소에요

메뉴가다양합니다
가격대는저렴하지않아요

정식은구성이좋은거같아요

알밥정식과 신기소정식중엄척나게고민햇어요

소스도 깔끔히셋팅되어있구요

기소야 소노야도 신기소랑같은 라인이었네요

이건 신기소정식 1만3천원에
초밥5피스 우동,돈카츠
구성좋네요

이건 동생의 알밥카츠정식 1만2천원
돈카츠와 알밥,우동이구성되어있어요

저는개인적으로 일본식돈카츠는  튀김옷때문에 입천장이아파서 별로안좋아하는데
여기는그렇지않아서 좋앗어요
바삭하기도하지만부드럽기도하고요
초밥 신선도도 좋앗구요
우동면발도 엄척탱글했어요

너무나도맛있게 먹고왓어요
다음에는 다른메뉴들도 도전해봐야겟어요

그럼 이제얼마안남은 연휴
즐겁게보내시길 바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