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은천동 봉일시장쪽 어사출또오픈했네요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은천동 봉일시장쪽 어사출또오픈했네요

짱똘스 2017. 10. 7. 10:53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어제  제 마지막연휴가끝낫는데요
서울컴백 기념으로 친구들과뭉쳣네요

1차로 뒷고기집에서 뒷고기를배불리먹고
새우대가리가먹고싶어서
오픈준비하고있던 어사출또가 오픈했나 빼꼼히 쳐다보니 오픈햇네요
2차가야죠!!!

봉일시장 건너편에 위치한
어사출또   
이곳은 봉천역에서는 조금떨어져있고
봉일시장 봉일프라자 인근에 오픈한곳이에요

새로오픈한곳이라 깔끔하더라구요
규모는  다른곳에비하면  크지않아요

아시죠?어사출또는 1천원에 상차림비용이발생한다는점

왕새우를  먹기위해왔으니 주문하고요

주방에도꽤나많은분들이계시고 홀에도 몇분계시기때문에  속도는빠른편이에요

메뉴판도 다른지점에비해 엄척깔끔하고 정돈된상태에요

소금구이 되기전 몇마리만꺼내서 소주안주!!
오도리 죽여줍니다

얘드라미안하댱ㅜㅜㅜㅜ
너네가팔딱거려도 우린 너넬먹을꼬얍

익어버렷어요ㅋㅋㄱ
사실몸통보다는 대가리를먹기위함이라 몸통은뒷전,,,

나에고소한 대가리여

매운탕 6천원짜리를주문했어요

때깔부터다르지요?
제가가본 어사출또중에 매운탕이가장맛있었던곳이
어제먹은  여기였다는!!!

셀프바에잇는 수제비사리를 넣구요
깻잎과  고추도넣어서 좀더얼큰하게!!!

알밥은6천원
다른곳에선 못봣던 메뉴에요
양이좀작긴해용

한참먹다보니  배는 터질거같은데 흰쌀밥에 먹어야만할것같아요
친구가한개먹자고햇기에 주문!!

공기밥이 나왔어요 전원래 질은밥을 좋아하는데 매운탕먹을땐 꼬들밥이죠
진짜맛잇게먹고나왔다는요
새우와 매운탕 그리고 알밥과 소주 배터지게먹고 4만원 나왔슴당

 왜제가 다이어트하려는데
우리동네는 도와주질않으시는건지
어쨋든 
혹시라도 사장님이보신다면!!!!

매운탕맛이 변하지않고 평생 유지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저는이만
열심히일하러
 
모든분들 남은연휴 즐겁고알차게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