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롯데월드 호러할로윈 (좀비) 본문

짱똘의 일상

롯데월드 호러할로윈 (좀비)

짱똘스 2017. 9. 27. 15:34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어제다녀온 롯데월드를포스팅할거에요
우리아빠는 나이먹고주책떨지말고 
빨리시집가서 애기나 데리고다니라는데
더늦기전에 열심히놀아야져

그래서다녀왓어용

호러할로윈ㅋㅋ종일권
내맘대로t멤버쉽으로 60프로할인받고 인당 20800원씩
동반1인까지 할인가능하구요

점심시간이조금지난 두세시쯤에도착햇어요
소풍시즌이라  아이들과학생들이엄척나게 많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후렌치레볼루션을타러갓는데  대기시간  50분정도 잇더라구요  매직패스는실패ㄱㅋ
대기하면서파인애플슬러쉬 (2500원)에 구매해서먹엇구요 

한참기다리다보니  고지가눈앞에ㄱㅋㅋ
11월까지 vr은  실행하지않는다더군요
어차피 저는  안끼고타는게 좋아서 그냥고고
역시재밋어요

시원한아이스링크장이보이네요

매직아일랜드로나가봅니다

호러분위기연출이 곳곳에꾸며져잇어요

자이로스핀을  매직패스로성공하고 보니
혜성특급줄이생각보다 안길어서 여기서도한30분대기

출출한지라  BHC콜팝치킨사먹엇어요
4천원이엇나??

후룸라이드도 매직패스!!!
참고하실점은 대기줄을밖에서안설뿐이지 실내줄에는 대기하셔야되요

어쩌다맨앞에탓는데 다젖엇어요!!!!!

다시 매직아일랜드로나가는데  저녁6시이후에는 좀비가출몰하니 심신미약자나 아기또는 임산부는 출입하지않는게좋데요

여기저기서연기가납니다

아직은해가좀잇어요

아틸란티스줄을대기중인데 
좀비출몰을알려주는뭔가를하더라구요
그리고사이렌소리가들리면서  좀비가출몰합니다

좀비출몰

진심으러분장을 엄척잘햇어요

공포감이심하신분들 이분보면무조건숨으세요 

연기력이엄척나게 대단하신분이라  진짜 무서워요

여기저기다돌아다닙니다

막얼굴도들이미시구ㅜㅜ

이렇게 큰좀비도다닙니다
무서움에떨고잇다보니  아틸란티스를 탈차례!!

고지가또눈앞이네요

저도탑승합니다  미쳣습니다
너무재밋어요진짜
아틸란티스또타고싶어서 계속 매직패스를 노렷는데  인기가많아  성공률이 희박합니다

아틸란티스를타고 나오니 깜깜해졋어요

좀더공포스러운분위기가연출됫어요

8시30분까지는 좀비들이활보하구요 8시반부터  좀비들이퍼레이드를진행하기때문에  왓다갓다하진않아서 맘편히다닐수잇엇어요
오랜만에갓는데  좀비때매심장이터질뻔햇네요
기회가되신다면 얼른다녀오시길바랄게요

아그리고한가지팁!!
매직패스를이용하실때는
1분전부터 공략하셔야 성공률이높아요
저의도 매직패스3장다 모두효율적으로활용했다는!!!
조금이라도 참고가되셧거나 그냥포스팅보셧으면 밑에공감버튼꾸욱아시죠?????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