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맛집 / 새벽까지하는 스시이치자 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맛집 / 새벽까지하는 스시이치자 후기

짱똘스 2019. 8. 14. 12:35
어제저녁에
신림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보고
저녁을 먹기위해 
폭풍검색한후 찾아낸 초밥집
스시이치자
저녁늦게가는터라 마감시간이 늦은곳을 위주로 검색했어요
새벽 1시반까지  영업합니다

패션문화의거리 완전안쪽이에요
회전교차로 지나서 굽네치킨지나 바로옆입니다

저의가 종종가는 노가리집가기전입니다

메뉴판입니다

특선초밥이 그렇게 유명하다고하던데
특선과 스페셜모듬 하나씩 주문합니다

우동도있롤도있었네요
소주는 4천원 적당합니다

아기자기한 컵과 종지

다찌자리도있어요 내부는  아주작고
테이블은3테이블에 다찌입니다

뜨거운장국과 초생강과 락교

초밥이나올때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포장배달주문이 꽤많더라구요


위에가 특선 밑에가 스페셜입니다

너무맛있겟다아

대게살튀김도 나왔는데
이거진짜맛있었어요

오뎅국까지 주시네요
청량고추가들어가 칼칼합니다

광어초밥도 지느러미부분이라 너무좋았어요
고소하고 진짜굿
연어도 맛있고

이집 밥자체가 맛있더라구요
밥알이 굉장히작은데
회가큼지막해서 금방배가부릅니다

뒷테이블 분들이 계속 소주추가주문하시길래

초밥에 어떻게그만큼먹지 했는데ㅋㅋ
아니먹을수있어요

저의도한병만먹자고 먹었는데
2병먹고 한병더먹고싶었는데
출근을위해 참았어요

아무튼 여기 초밥집이있는것도 몰랐는데
생각날때 꼭갈것같아요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