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홍대맛집 / 미카도스시 홍대점 솔직한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홍대맛집 / 미카도스시 홍대점 솔직한후기

짱똘스 2019. 8. 7. 11:24
안녕하세요
윤아입니다


오늘은  정말오랜만에 홍대포스팅이네요
21년지기 친구가 남편교육따라 동대문근처에 왔다고 연락이와서
오랜만에 얼굴을 보기로햇어요

약속잡는날부터  초밥타령을해서
뒤지고 뒤져보다 선택한
미카도스시 홍대점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홍대곱창골목을지나 바로 오른쪽으로 틀면 나오는 미카도스시
찾기는 어렵지않습니다

저의가방문한시간은 2시30분

3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인데
브레이크타임을 잊고갔어요ㅋㅋ
(먹다가알게됬다는...??)
다른분들은참고하세요

미카도스시는  2층에위치합니다

자리앞쪽에는 종류별로안내되어있는데
레일에없는건 따로주문하시면  바로만들어주세요

회전초밥집이라 레일이 신나게돌아갑니다

안내문구도 되어있네요

장국맛있더라구요ㄱㅋ
이제 준비완료
전투태세!!!

묵은지초밥
진짜 엄청맛있어요

육사시미초밥도 맛있습니다
고소하니 진짜굿

이것도 육초밥인듯해요

크래미치츠롤 
느끼하기때문에  한번정도만 먹을수있어요

점성어초밥

적미초밥
그냥그랬어요

연어뱃살초밥
촉촉하니 맛있어요

연어양파초밥
날치알덕분에  식감이좋아요

한치초밥
쫀득하니 정말맛있어요

새우초밥인데
양념새우에요  양념게장맛이에요
진짜맛있었어요

참치뱃살
사르르 녹습니다

황새치초밥
진짜최고에요
참치를좋아하는 저와 친구에겐 딱인메뉴

도미초밥
마스까와 라고하나요
도미껍질을  살짝익힌 방식인데
쫀득합니다

15접시이상 먹으면 서비스로준다는
30cm장어튀김

먹기좋게 짤라서드시면되요
저는 장어를개인적으로는 안좋아하는데
장어튀김 맛있더라구여
바삭하고 속은부드럽고
소스는 그양념새우초밥 소스맛이에요
그래서 제입맛엔 맛있었어요


먹다보니 중간에 실장님께서 혹시더주문할게있으시냐고하셔서
황새치초밥을 마지막으로주문하고
브레이크타임을 들어가셔서
그때알았죠

브레이크타임이구나ㅋㅋ

정말맛있었고
생각보다 밥은적고 회는 두툼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접시당 1700원 이라는 저렴한가격이라 좋았습니다

24접시 깨끗하게 클리어하고나왔네요

홍대가시면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