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맛집 / 제일막창 (소막창,닭발,삼겹살)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맛집 / 제일막창 (소막창,닭발,삼겹살)후기

짱똘스 2019. 5. 8. 10:19
종종 제가 포스팅하는 곳이지만
또 주문메뉴가 다르니
또 작성해야죠

서울대입구역에서 봉천역 가는길쯔음이며
이곳을 지나 출퇴근하시는 분들이라면
야외테이블의 유혹을  많이들 느껴보셨을거에요

이날역시 바쁘게일한 날이라
밥을먹어야했고 전날과음을해서
술생각이 별로 안나던 날이라 직원들과
"오늘은 진짜간단히 빠르게 집중해서먹고 가자"라고  약속을하고갔죠

그런데 네 ..또... 죽을만큼 먹었어요
 변명을 지금부터해보도록할게요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가땡겼고 야외자리없으면 그냥가자고 하고갔더니 야외자리가 딱있더라구요

오늘도 역시 첫주문은  막창입니다만
소막창으로 주문합니다
기본셋팅이 빠르게됩니다

양념장  제조는 빠르게해야죠
파듬뿍 고추듬뿍 장과 1:1비율을 만들어버렸어요

소막창3인분 빚깔이 신선해보입니다

여러분 보세요
야외에요
꼭 난지캠핑장이나 피크닉온기분
도심외곽으로 빠져서힐링하는기분이에요

노릇노릇 구워서 먹으니
막창한입에 한잔마시고 시원한바람도 마시다보니
소주병에 구멍났어요.....😭

삼겹살도 먹어보고싶다길래 주문했어요
한명은삼겹살이 윈  한명은 막창이윈
저는 둘다조아요♥

제가 여기닭발 엄청맵다고 계속얘기했더니
일행이 땡긴다고 몰래가서 주문했는데
1단계로주문했대요

아니 원래 매운맛조절되는지도몰랐고
전진짜 매워죽겟는거 먹었었는데
그게맛있었다구요!!!!

여차저차 마시다보니 소주병이하나둘씩 쌓이네요

1단계매운맛은  신라면스프맛이 났어요
밥비벼먹고싶은맛

마무리는 숯불라면이죠

네 이날도 역시 미쳐서 9병을....

여러분 절주안되시고 분위기잘타시는 분들은
꼭 쉬기전날만 야외테이블에 앉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