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명동찌개마을 후기2탄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명동찌개마을 후기2탄

짱똘스 2019. 4. 29. 10:59

 

https://jya90210.tistory.com/467 

↑명동찌개마을 매운갈비찜,김치찌개 후기 1탄

 

 

요즘 제가  명동찌개마을에 빠져있는건

모두들 알고계시죠?

 그래서 요즘 주에 3회정도는 가는것 같아요

지난주에 역시 3번이나 다녀왔어요...

그래서 또 다른메뉴를 먹어보았으니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하려합니다

 

명동찌개마을 서울대입구역점

지금부터 솔직한 포스팅 시작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이 자리가 가장 좋은자리에요

창문을 열어놔서 바람도 선선하니불고  밖에도 볼수있어

너무 우리스타일인자리죠!

 

저의가 주문한 삼겹살 3인분 1만9천원

 

 

밑반찬이  비슷하긴 하지만 약간다르네요

파무침도 나오구요 쌈채소가 준비됩니다

 

 

김치가 신김치라 구우니까 맛있더라구요

신김치 별로안좋아하는데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다시주문한 삼겹살 3인분

위에 메뉴판 자주보시면 7어쩌구라고 써있는데

7마린가?했는데 7미리였어요..ㅋㅋㅋ

두께감 7미리인가봅니다

 

고기를 먹다보니 냉면이생각나서 주문한

비빔냉면!!!!

 

이집 비빔냉면 맛집입니다

진심으로 저 원래 겨자식초 엄청 뿌려먹는편인데

넣지 않아도 양념장 자체가 너무 맛있었어요!!!!

최근먹은 고깃집 냉면중 가장 으뜸입니다

 

 

그로부터.......................

15시간후......

 

친구가 너무 슬픈일이있다고해서

낮술먹으러 불려나왔어요

이게 첫끼이자.......................

마지막끼................마지막술????????????

이날 정말 죽을뻔했네요 ㅋㅋㅋㅋ

먹다보니 술이 술술들어가요

 

오징어 한마리 8천원!!

숙회인데 맛이 없을수가없죠

 

그리고 바로어제

매장에서 점심으로 동태탕이 너무먹고싶어서

동태탕을 포장해왔는데요

동태탕 대 2만5천원

포장하니 두통에 나눠서 담아주셨어요!!!!

 

진짜 양이 장난아니네요

동태탕에 고니도 많이 들어있고 무도듬뿍 콩나물도듬뿍!!!

 

 

끓여온거지만 먹을때 한번 더 끓여먹었어요

칼칼하니 시원하고 좋네요  동태도 많이들어있고

고니와 알도!!!

저의 직원들하고 전날 과음했는데.ㅋㅋㅋㅋ

해장 제대로 된다고 난리났네요

 

명동찌개마을....

사장님도 너무좋고.. 맛도좋고 가격도 좋고

좋습니다

 

근데 정말.................

제 취저식당!!!

다시한번 얘기하지만

이곳은 매운갈비찜과  비빔냉면!진짜 다른지점들과 다릅니다

정말맛있어요

 

그럼 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