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가츠&타마고산도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가츠&타마고산도 솔직후기

짱똘스 2019. 2. 23. 01:00
편의점 샌드위치
롯데 토니안샌드위치

가츠&타마고산도

편의점을 방문했더니 새롭게 보이는
샌드위치가있더라구요

샌드위치가 딱히 땡기지않는날이지만
포스팅을 위해 구입했어요

포스팅을시작해보도록합니다

새로나온 신메뉴이며
가격은 2천7백원
콜라증정  상품인데
나는안주셨.....
소심해서말도못하고.......ㅋㄱㄱㅋ

전자렌지에 대략40초정도 돌려주었어요
그리고 포장지를 뜯으니???
....!!!
오 대박
통통해
쓰잘데기없는건  없고
그냥 하나에집중하나봐요

타마고산도 
이건 일본식 계란샌드위치라는데
계란초밥에 올라가는것보다 두껍고  더맛있었어요
솔직히계란초밥 이나 일본식계란말이는 안먹는편인데
생각보다 진짜맛있어요
어떻게보면  마요네즈로 으깬 계란샌드위치맛도나는데 두툼한계란이 끝내줍니다

아니 보이시나요??
계란에통통함이
환상이에요🙈🙈🙈
꽤 고급스러웠어요

가츠산도 (돈까스)
이것역시 굉장히 두꺼웠어요
돈까스소스살짝뿌려있는데

이걸먹다보니 약간밥이 생각났어요

정말통통한카츠죠

두가지를합쳐먹고싶었지만
너무커서 먹지못했는데
함께 먹어도 맛있을것같아요

이거이거 요물이네요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