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당산역 수제맥주집 통파이브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당산역 수제맥주집 통파이브 솔직후기

짱똘스 2019. 1. 21. 11:47
엊그제인 토요일저녁

동기들과 모임이있었는데요
1차로곱창을먹고 2차는 통파이브에서 치킨을먹기로했었어요ㅋㄱㅋ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통파이브  당산점

당산파출소인근입니다

참고로 엘레베이터가 망가진건지 건물불도  어두워서 안하는줄알고 돌아가려다가
계단으로 올라가보니 영업중이었어요



수제맥주메뉴판

꽤나 다양합니다
저는 맥주를 먹지못하는 사람이라
그냥 영혼없이 찍기만했어요

안주종류는 다양합니다
치킨먹으러왔는데
친구가 피자가먹고싶다네요

치킨맛집이라던데ㅜㅜㅜ
언젠간 맵봉을 꼭 먹어볼거에요

떡볶이도판매하고
맥주에 어울리는 안주들이 많습니다

통파이브는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주문하시고
크래프트비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외에 병맥주는 셀프로가며다먹고
빈병들고가서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렇게 아래에 바구니가있으니 병을담으시면됩니다

기네스인가봐요

보드카도있고 탄산음료도있어요

다양한맥주들이 준비되어있어요

강서와 달서는 무슨맛일까요?

기본안주로 프레젤 한봉지주십니다
꽤맛있어요

앞접시ㅋㅋㄱ

먹고싶은애들 한명씩가져옵니다

카운터에서 사온 오징어

맛있어용


베이컨포테이토피자 1만4천9백원

굉장히얇고 바삭한도우에요
소스와 토핑이듬뿍들어가서 맛있어요

요 동그란감자는 감자맛나는 고로케같은느낌
이건별로에요

영업시간은참고하세요

사람도많지않고 분위기도좋아요
안주도 맛있었고
맥주종류도다양해서좋았어요

치킨을못먹어서 너무나도아쉽지만요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