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봉천점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봉천점 솔직후기

짱똘스 2019. 1. 9. 10:52
  제가 가장좋아하는 치킨집중 하나인
후라이드 참잘하는집
줄임말로 후참!

저의 부모님도 좋아하는곳이죠

가성비 좋은곳이에요

옛날에는 치킨을 별로좋아하지않았는데
요즘은 자주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종종시켜먹는곳인데요

몇일전 퇴근하고 집에서 집안일좀하고 나니 시간이굉장히 늦어졌어요 11시반이 다가오는데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어서 
매운게  확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후참 주문했어요ㅋㅋㄱ

핫간장을 주문할까 매운양념을 먹을까 굉장히 오래고민하다가
결국 매운양념반 후라이드반 주문했어요
배달통앱에서 모바일주문시  배달료가2천원붙더라구요

저는 항상 모바일주문을 답답해해서 전화주문했더니
배달료는 1천원 이더라구요

배달소요시간은 40~50분걸렸어요
주말이라 좀오래걸린듯합니다

디저트가 멘토스에서 사탕으로바뀌었어요
콜라와 치킨무,머스타드와 소금이 함께배달됩니다

후라이드반 + 매운양념반 1만5천원

매운게 당겨서 예전에 디진다로  추가해먹고 죽을뻔해서 매운양념으로 주문햇어요
딱맛있게 매콤합니다
후라이드역시 굉장히바삭하구요
저는개인적으로 튀김옷이 바삭한치킨을 좋아하기때문에
후참을 좋아해요
다만 크게썰린 몸통부분쪽엔 튀김옷이 없는 부위가있어서 항상 조금아쉽지만

그래도 후참이진리에요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