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해운대맛집 원조해운대막창집!!!!! 본문

먹거리X파일

해운대맛집 원조해운대막창집!!!!!

짱똘스 2017. 9. 7. 10:39
안녕하세요
미용인의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해운대현지인 ㅋㅋ
제친구의강력한추천으로다녀온막창집을포스팅하려합니다

원조해운대막창집  이라는상호명인데
이제는분점도생겻다는것 같더군요
원래부모님과같이 친구와 저녁식사예정이었는데 아침부터빡빡한일정으로인해
엄마가 피곤하다고하셔서
결국아빠도  호텔에있게됬다는;;;
그래서 제오랜룸메들
부산사는  마이 림♡과  우리후배지만 1년동안같이산 우리경희까지
졸업이후 10년가까이된지금에서야
3명이  다른곳도아닌 부산에서 모이게되었어요
경희는 부산여행을좋아해서  이미제친구와   여기를많이왔다고하더라구요
정말극찬을하기에 한번가봤습니다
얼마나맛있길래??



해운대역쪽에서그리멀지않았어요
저도 끌려간거니 위치는 네비를....이용하세요

가격이엄척저렴합니다 9천원씩!!!

밑반찬도나오구요

찍어먹는소스도나오는데 맛좋습니다

저의는대창구이3인분을주문했어요
약간마늘과  후추로간이되어있어요

양념이고루묻어잇구요

어느정도익으면잘라주십니다 펼쳐지게

요롷게뒤적뒤적익혀주다보면요


요마나게쭐어버려요
와근데진짜맛잇어요

진짜맛있어요
저도 대창막창곱창은 진짜누구보다많이먹어봤는데
진심으로맛있어요
그런데 익으니까양이겁나줄죠??
더안먹나?하는찰나에

친구가 동생에게 이제시킬까??
하더군요 뭔말인가햇더니만
전골2인분주문합니다


돌판전골냄비에부글부글나옵니다


와진짜미친맛
진짜맛있어요
맛잇다만연발햇더니
친구가요즘 부산현지인뿐만아니라
 Sns에도 뜨고있는곳이라하더군요

아근데진짜너무맛있어요
진짜 제가먹어본대창중에 가장맛있는곳이었어요

진짜너무너무맛있다는
 

마무리는역시볶음밥이죠???
진짜맛있어요 돌판이라 밥이눌러붙는데
그게볶음밥의묘미죠?? 
아정말최고에요

너무맛있는곳!!!
모두들부산가시면들러보세요

후회안합니다!!
이곳에 저를데려가준 내님들♡
정말많이사랑하고  자주만나지못하더라도  이렇게가끔보아도 어제본것같은 편안함
영원히잊지않길
고마워 내친구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