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농장사람들 여지껏좋앗던이미지 허물은날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농장사람들 여지껏좋앗던이미지 허물은날

짱똘스 2017. 9. 6. 08:24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저의가족 휴가가는날이기도하고
어젠어머니생신이여서  어제미리 저의집에서주무시고
오늘같이출발하기위해서 
미리오셧는데요 
그래서저녁을해신탕드시고싶다하셧는데
어시장이휴무라서 소고기로메뉴변경을햇어요

육진을갈까 강강술래를갈까 농장사람들을갈까
엄척난고민을햇는데
강강술래는얼마전에다녀왓고
육진은부모님이가시기에자리가불편해서
농장사람들로선택했어요 
 
여태까지농장사람들을  꽤나많이가봣으니까  
갈때마다 너무만족스러웟었거든요
그런데 어제저녁늦게 퇴근을하고
부랴부랴모시고갔는데요

자리안내부터삐그덕하긴했어요
몇번을물어봣는지;;;

메뉴보시면아시겟지만 저렴한편입니다
기본상차림 테이블당5천원이부과됩니다
명이나물과 파무침 양파절임과 김치 쌈야채가 제공됩니다
추가시에는추가비용이발생합니다

여기삼겹살이죽여주지만 오늘은소고기를먹기위해
특수부위메뉴가어떤게있는지몰라서 여쭤봣더니 치맛살과 제비추리등 몇가지가있다고하더군요
저는 제포스팅을보시면아시겟지만  여러가지메뉴를  주문하는편이라
이번에도역시  특히나부모님에게 여러가지 부위를 맛보여드리고싶어서주문했습니다 
죄송스럽긴하지만  치맛살과 꽃등심 그리고 갈비살을 1인분씩주문했어요
여태까지방문시마다 항상  일인분씩도가능하시다고하셔서 삼겹가브리갈비살 이런식으로주문했었어요

그래서이날도역시 주문하게되었는데요
주문받으시는분께서 굉장히불편한말투로
'이렇게하나하나시키면짜증나요'라고말씀하셨습니다
 진짜 기분이좀상햇어요
차라리 '손님이렇게일인분씩은주문이불가능합니다' 라고얘기해주셧더라면  저도죄송하다고하고 변경햇을건데요
그래서 제가여쭤봤어요
'이렇게는주문이안되는건가요?'  라고요
안된다고하면 어쩔수없자나요
답변으로들은얘기는 정말기가찻습니다
'고기써는실장이랑 나랑사이가안좋은데 이렇게얘기하면 나한테짜증낸다%?,.-:-;-?????'이런식에말씀이셧어요
그래서제가너무황당해서 한말씀드리려고하다가 쳐다봣더니
'손님이달라면줘야죠 알겟어요'하시더군요
저도서비스업종사자이기때문에
어디가든 누구보다예의잇게합니다
저의한테너무친절하게해주시면 정말 박카스한병이라도 사다드리고와요
그런친절베푸는게힘들단걸 누구보다잘아니까요
그런데 어제정말화가치밀어오르고 평소라면정말 제가직접고기실장님께 주문안되면 통일시켜주문하겟다 라고하고 그게아니면 정말화를냇을거에요
그런데 어머니생신이잖아요 기분좋게오셧는데  제가화를내면분위기가안좋아질까 진짜꾹참앗어요
그리고고기가나왔습니다

고기자주드시는분들이면아시겟지만
제가주문한것과 한가지다른메뉴가나왔죠?
꽃등심대신 차돌박이가나왔습니다
다시이모님을불러서  이게혹시어느부위인가요  여쭤보니 차돌박이라고하시더군요 제가주문한메뉴와다르네요했더니  확인후에다시가져다주시더군요

이제갈비살과 꽃등심 치맛살이제대로나왔어요

조금더질긴 꽃등심부터

참맛있어요 여기질도좋구요

치맛살은당연으뜸입니다 저와아빠는 미듐으로
어머니는웰던으로드셔서좀더익혓어요
육즙이장난아니에요

아까고기를새로내주실때부터다른이모님이오셧는데 굉장히친절하시더군요 그래서기분이 조금풀렸어요

다먹고 치맛살과 삼겹살도베스트메뉴니 하나씩 또주문해보았어요
이때도 그전에주문받으셧던분이오시더니 얼굴을빤히보시더라구요

아된장찌개도같이주문햇는데못찍엇엇네요
이건입가심용으로 비빔냉면을주문햇구요
봉천역농장사람들 제가개인적으로좋아해서 모임사람들도멀리서오면 모임장소로도이용하고
회식장소로도이용햇구요
간간히 퇴근후에 반주 기울이러 많이가곤햇었는데요
당연히맛있고 저렴하고 질이좋습니다
그건누구보다 자신잇게말씀드릴수있어요
남자고기실장님과  다른이모님들그리고예전엔 또남자분이계셧엇던것같은데
모두친절하셧습니다
네 ,그래도좋은날이니 기분좋게 먹고나오려고 최대한 웃으며 나와서결제하는데,,,
대망의 그 이모님..
진짜끝까지 실망시켜주시더군요
'소주하나음료수하나냉면하나맞죠?'
하셔서 맞다고했어요 웃으면서말이죠
'고기는어차피주문하면들어간거니 확인할필요없어요'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그때! 
결제포스기 뒷쪽 손님이보이는쪽에 주문메뉴가쭈욱올라가는데
차돌박이가있더군요
'이모님 저의 차돌박이주문안햇는데요 '  라고했더니 '아까취소했는데  왜취소가안됬지?'하시더군요
네 실수는 누구나할수있습니다
하지만끝까지 진짜아까취소햇는데
그리고 꽃등심밑에버튼이 차돌박이라서 잘못터치햇나보라고 하시더군요
여기까지도좋습니다
그런데 최소한 손님이오해할수도있는  상황이었고 모르고결제하고갓을수도있으며 어쨋든 계산에 착오가생겻다면
사과부터하는게맞다고봅니다
웃으시면서 부모님이신가봐요 하시길래
끝까지애써 웃으면서대답했어요
네맞아요  하고 좋아보인다라고하시길래 휴가전에식사하려고모시고왔어요 라고하고 인사하고나왔는데
자꾸만생각이나더군요 집에오는내내 화가점점나더라구요
객관적인입장으로  내가화가날상황이아니엿나생각해서
부모님께 여쭤봤습니다
저한테만기분나쁘게들렷냐구요
저의부모님 진짜어디가서 싫은소리 하지도안하실분더러 못하게하십니다
그런데 진짜기분이나빳다고하시더라구요

결론적으론 여태까지오래간쌓아왓던 봉천역농장사람들 이미지
어제부로 진짜 깨졌다고해야할까요

현대시장쪽에도 새로생겻다던데
멀더라도앞으로 그쪽으로가야겟단 생각이드네요 

제가제돈주고제가먹고나왔으니  제 개인적인 의견을포스팅하는데  문제없다고생각합니다
어쨋든이런상황이있엇으니
다른분들도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달리는Ktx 안에서 포스팅을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