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강릉여행/강릉중앙시장/배니닭강정/모자호떡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강릉여행/강릉중앙시장/배니닭강정/모자호떡 솔직후기

짱똘스 2018. 8. 25. 15:13
얼마전다녀온 강릉 여행
다녀온곳곳마다 차례대로 포스팅중인데요

이번에는 시장에 먹거리들을 포스팅하려구요


강릉중앙시장
배니닭강정/모자호떡/메밀전병/떡갈비

언제나똑같지만 결론만보고싶으신분들은,
하단만 보시길추천드립니다
정동진해돋이 /정동진기차여행
테라로사커피공장 후기
강릉교동반점 솔직후기

강릉중앙시장 내에 닭강정집이 꽤나여러개 있었고  어디를 갈까하다가  박나래가 먹었건곳이었나 그렇다고 일행이 여기서 선물용택배를  보낸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앞엔모형인데요
반마리씩도 판매하고있어서 좋더라구요
워낙 지난번속초여행때  만석닭강정에실망해서  밤에숙소에서먹을 반마리만사고  저는선물하지않았어요

그런데 그게실수였어요
제입에는 여태까지먹어본 닭강정 중에 가장맛있었어요

자세한후기는 아래에서ㄱㅋㄱ

모자호떡 
아이스크림호떡과 치즈호떡으로 유명한집이죠
지인분들이 아이스크림 호떡은  호떡사서 롯데리아가서 소프트아이스크림 주문해서 같이먹는게 낫다고하셨던터라ㅋㄱ

치즈호떡을 주문했어요

저녁먹으러 가는것만아니면 아이스크림과 김치치츠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배가부를까봐 못먹었어요ㅜㅜㅜ

모짜렐라치즈호떡 2천원
치즈가 아래에 깔려있고
호떡을 그위에 짜른후 렌지에돌려주시더라구요

더우니까청포도슬러쉬와 같이먹었어요

이렇게 쉐킷쉐킷 섞어주세용 비비듯이
그러면 치즈가녹아서 호떡과 섞이더라구요

한참돌아다니다보니 맛있어보여서 주문한떡갈비

양념맛이 여러가지였는데  약간매운맛이었나 주문했는데 육즙도풍부하고 맛있었어요

저녁먹고 느즈막히 숙소에도착해서  술한잔하기위해 시장에서사온
메밀전병과 (3천원)
닭강정을 준비했어요

이건  전날먹다남은닭강정과   우동 으로 간단히해장했어요 

솔직한평을 작성해보도록할게요

배니닭강정 /  기대를  너무안해서였을까요 
시간지나고 차가울때먹었는데도 너무나도맛있었어요
약간바삭한맛도있고  무엇보다양념이너무맛있었어요
이것도 약간매운맛이었던것같아요
제가 근래에먹어보았던 닭강정중에 가장맛잇었어요 남은거는 다음날 전자렌지에 데워먹었는데 훨씬맛있더라구요

모자호떡/  모짜렐라치즈호떡  
호떡이달달하긴하지만 생각보다 치즈와 잘어울렷고  한번쯤은 먹어볼만했어요
단거좋아하는 일행은 너무맛잇었데요

메밀전병 /  그냥 아무전집에서 구매했는데  저는시골스러운전병자체가 나쁘지않았는데
동생은 요즘시판용전병을생각했는지 안먹더라구요
확실한건 따뜻할때먹어야해요 

떡갈비/  떡갈비는 서문시장쪽인가 닭강정골목과는 조금다른골목시장이였어요
냄새도좋고 꽤나두꺼워서  배가금방차버릴것같았어요
 
사실상  시장내에서는 무난하게먹고온것같아요 가격대들도 저렴했고 이번강릉여행동안  너무 실망스러운 음식을 많이 접해서 그랫는지  맛있게느껴졌어요 배니닭강정과 모자호떡은 어느정도 줄이길지만 많이지루하진않았어요


도움이되셧다면 공감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