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곱창집은 만석곱창이죠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곱창집은 만석곱창이죠

짱똘스 2018. 6. 2. 18:30
서울대입구역에는 곱창집이 꽤나많습니다
왠만한곱창집을 모두가본 저로서는
서울대입구역에 곱창집은  만석곱창이  답이라고 봅니다

예전에도 포스팅한적이있지만
정말오랜만에 다시포스팅해볼게요

오랜만에가도  반갑게인사해주시는 사장님과  이모님😢😢😢

만석곱창 이전포스팅 보실분은 클릭하세요

역시 여긴 선지국이 갑입니다

이날에 기본찬
간과천엽은 이제안주시는건지 떨어진건진 모르겟지만 이날은 안주셧어요
부추무침과  양파절임 고추간장소스와 기름장 당근과 마늘을 주십니다

청량고추를 부탁드리고 반만잘라서 통으로 넣어서 끓여주면 기가막힙니다

 


선지국을 한참 끓이다보면  곱창이나옵니다
모듬곱창 2인분 주문했어요
모듬곱창 1인분에 1만5천원인가요

원래평소라면 곱창하나 대창하나또는 곱창하나 막창하나  주문하는데
친구가 셋다먹고싶다기에 모듬으로주문했어요

감자와 떡,양파와 버섯이 곁들여 나오기때문에  같이구워서 드시면되구요 부추무침도 같이익혀먹으면됩니다

다른곱창집에비해 기름이 많이빠지는편이에요
워낙많이빼서 구워주시고 나와서도 테두리에있는 식빵덕분이에요

먹다가 무언가 조금아쉬워서
그리고 곱창이너무맛있어서
곱창1인분 1만1천9백원
추가했어요
감자많이를  부탁드리고ㅋㄱㅋ
먹다남은 모듬곱창을 쏟아부었더니
비주얼이 더럽...네요


배가부른데도  볶음밥은 먹어야
곱창을 먹은거겟죠?.
이모님한테 볶음밥1인분만  부탁드렷는데
조금만달라고햇는데ㅜㅜㅜ
또많이주셧어요
 살짝눌러준후에 부추무침 소스를 곁드리거나 고추간장소스를  얹어먹으면 훨씬더 맛잇어요

거의둘이서  테러햇네요
원래항상 주가 술이고 부가 음식인데
이날은 주가 곱창 부가 소주네요

너무나도 맛잇게먹고왔어요
제블로그는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포스팅인거 모두들 잘 알고계시죠?
그럼 모두들 즐거운주말보내시고
도움이되셧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