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표 캘리포니아롤 2종류 리얼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표 캘리포니아롤 2종류 리얼후기

짱똘스 2018. 6. 1. 11:37
살다살다
편의점에 캘리포니아롤이 나오는 날이 생기더군요

얼마전 매장밑에있는  세븐일레븐편의점에 갔는데 갑자기눈에 보이더라구요
가격도저렴하니 김밥보단좋겠더라구요
그래서 데려왔어요
롯데에서 나오는
캘리포니아롤

크림치즈와  크래미 두가지를 먹어보았어요

크림치즈캘리포니아롤  2천9백원
485칼로리네요

가운데에 크림치즈가 딱박혀있고 단무지와 각종채소 그리고  아몬드가뿌려져있네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제가원래크림치즈를 잘못먹는데도불구하고 먹기에 너무부담되진않았어요

기대이상!

크래미 캘리포니아롤  2천7백원
405칼로리
크림치즈롤보다 저렴하고  칼로리도 조금낮네요

크래미도 잔뜩들어잇고요 초생강이있엇나
비리지도않고 진짜맛있었어요
바빠서 급하게먹어서 정신이없었지만

크림치즈보단 크래미가 더맛잇엇고
치즈좋아하시는분들은 크림치즈를 더 좋아하실것같아요
김밥보다 훨씬든든하고 좋네요

강추드려용 한번꼭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