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춘천 남부막국수 진짜맛있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춘천 남부막국수 진짜맛있어요

짱똘스 2017. 9. 3. 10:54
안녕하세요

미용인의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춘천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음식이 닭갈비와 막국수 두가지인데요
오늘은 막국수를포스팅할거에요

남부막국수 
예전에있던자리가 재건축을햇나?
그래서이전하신듯해요 
저는보통 유포리막국수를 많이갓엇는데
너무멀다보니까
아빠가 남부막국수도 맛있다고해서 가봤는데 진짜맛있더라구요

막국수하나와 촌떡을주문했어요
엄척저렴하죠
이날아점을먹었는데 배가부른상태이긴하지만
춘천에갔는데 막국수를안먹고가긴 너무 섭섭할거같아서 버스타기전에 먹으러간거라 시계를보니 3시정도네요
 점심시간이아닌데도불구하고 손님이꽤나많았어요

막국수가나왔어요

비벼서기호에맞게 설탕과 겨자 식초를 넣고 드시면되요

 기본간 자체도맛있더라구요

촌떡,,.나오자마자 어르신들이드시느라
먹다만사진이에요 
와 그런데진짜맛있어요
배부른데 다른가족들도 꾸역꾸역먹엇어요
안에 속자체가 매콤하다못해 매운맛
너무맛있는거있죠??? 
무조건 시키세요 
진짜 두개시키고싶었어요

이거는 면수인데요 
온육수달라고하면주세요
여기에 간장과 식초 설탕을  소량 넣어서  드시면  독특해요 맛있어요
전항상 막국수를 먹고나면 육수로입가심해요

많이들 모르실텐데  드셔보세요 
속이 편안해 지실거에요 

춘천가시면  꼭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