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술로우' 새로생긴술집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술로우' 새로생긴술집

짱똘스 2017. 8. 31. 18:37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오늘은 봉천역근처,현대시장교차로쪽에
새로오픈한  술로우 라는곳을
포스팅하려고해요
 
정확한위치는 지코바 봉천점 바로옆가게에요!! 
매일 퇴근길에 지나가면서보던곳인데 분위기도모던하고 무엇보다  외관상  엄척심플해보여서 궁금했던곳이에요
그래서결국다녀왔습니다

메뉴판이왜벌써흔들렷을까요
대체적으로저렴한편이에요

감바스를주문할까하다가
또띠아에싸먹는닭갈비주문!!!

기본안주로닭다리가나와용

물 잔도예뻐요!!!

닭갈비가나왔어요!!!

이렇게 또띠아에싸먹으면!  신선한조합이었어요

신나게 마시다가  옆테이블에서 주문하길래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ㅋㄱ
불전!!!  파전위에불고기가똭!!!
옴마나엄척맛있었어요 진짜!!

이건 선착순으로만 주시는건아무튼
받아왔어요!! 

여기좀 새롭고좋았어요  
분위기가좋으니 술이술술들어가는게문제긴한데
메뉴들로신선하니 좋았어요
다른메뉴들맛보러가봐야겠어요
 근처에서  술집찾으시는분들 한번가보세요
특히여성분들에게는 진짜취향저격일듯해요!!!

고럼저는이만 오늘의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