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돈푸대뒷고기 다녀왔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돈푸대뒷고기 다녀왔어요

짱똘스 2017. 8. 28. 13:38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저의집앞에 새로생긴 고깃집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봉일시장근처에 위치하는데요
돈푸대뒷고기 라는  상호명인듯해요
(뒷고기는아닌가???)
무튼 새로생기기도햇으니  
제가다녀와야죠
 
메뉴판부터보여드릴게요

우리는돼지부속한판과 뒷고기한판을주문했어요
낮술대환영이래요ㅋㅋ
그래서몇시에오픈하냐고여쭤보니  3시정도라하셧어요
사장님낮이아니자나영

이렇게 추가메뉴로는단품을팔더라구요

밑반찬으로파무침과  피클 그리고시레기무침인데 저거진짜맛있어요
명이나물과다른느낌인데 새콤하니
같이간일행들  두명은 야채를절대먹지않는데
저거맛있다고 엄척먹었어요ㅋ

숯불이나와요 
겁나뜨거워요

요기 시래기 무침보이고
콩가루와 소금 맬젓인가보이네요

이건뒷고기한판이에요
목항정살?이랑 꼬들살이래요

요건 부속고기 
껍데기와 막창,유두였나??
위에보니유통이래오ㅋㅋ뽈살도나옵니다

된장찌개가서비스인데
진짜맛있어요ㅜㅜㅜ너무맛있어서
진짜 계속먹었어요

고기도올리고 노릇노릇해지면  시래기무침에  싸서도먹고  맬젓에찍어도먹엇어요

요로케 파무침과  시래기얹어서 고추하나올리고  쏙먹으면
진짜굿 소주안주최고에요

막창과 껍데기도올리구요
껍데기구우실때는 튀시니까조심하세요

후식냉면으로 물냉면하나 비빔냉면하나주문햇는데
살얼음육수가들어가구요
힛힛 토마토도 데코로!!
전개인적으로양념진한 비빔냉면이더좋았어요

다먹고난 저의테이블에 잔해들
소주6병에 고기2판 냉면까지먹엇는데
7만원대 저렴합니다
사실 집근처에늦게까지하는 고깃집이 많이없어서 역쪽까지 나갓어야했는데
여기가생겨서너무좋아요
여러가지먹을수도잇구요
저렴하기까지하니 최고입니다

꼭한번가보세요!!
아참 센스만점  쿨내나는 잘~~~~~~생기신?????? 
젊은사장님이시계신데
엄척유쾌하시고 친근해요
이모님들도친절하시구용 
단골찜합니당
위치는 봉일시장에서 은천초방향으로올라가시는길에
세월마차 바로옆에위치합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