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불불이족발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불불이족발

짱똘스 2017. 8. 26. 11:52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윤아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서유명한
불불이족발 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예전에는5번출구인가쪽에위치했었는데요
지금은 이전해서 관악위버폴리스뒷편에
위치하고있어요
이전하고서는 처음가보았어요
(몇년전쯤에는 김치추가도돈받고 부추무침도 돈받고해서안갔어요)
가끔포장만했을뿐

우리는커플세트로주문 매운맛은2단계엿나 제일매운거엿나
기억이잘안나요

깔끔하게야채상차림이준비되구요

콩나물국과 콩나물무침 양배추샐러드도 준비됩니다

족발이나왔어요 숯불향이가득한 불족
양이적어보이지만 생각보다많아요
저구석에 주먹밥이 깨알같이나왔네요

세트메뉴에포함된 쟁반막국수

오랜만에방문한건데 예전에비해서 전더만족스러웠어요
하나하나다깔끔하니맛있었구요
다만아쉬운점은  여름이라그런가 콩나물국이차가워서ㅠ
저는차가운걸싫어하거든요ㅋㄱㄱ
그거빼고는진짜만족스러운족발이었어요

넘나맛있었다는ㅋㄱㄱ
매운족발드시고싶으신분들 강력히추천드립니다

구럼 즐거운주말보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