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조개와 소고기를 한번에먹을수있는 소개야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조개와 소고기를 한번에먹을수있는 소개야

짱똘스 2018. 4. 2. 15:26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토요일날 다녀온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소개야
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소개야 소고기와 조개를 같이먹을수있다는 특징이있는 곳이에요

사실 이곳이 생긴지 오래됫지만
처음 방문해본거거든요

그래서 솔직한후기를 작성해보려합니다


메뉴를보시면  수입소라는 장점덕분에
가격이 저렴합니다
우리는 두개다 먹고싶으니까
실속모듬과  신선조개모듬을 주문했어요

추울때는 샤브샤브도 좋겠더라구요

기본셋탕입니다
가운데에  그릴같이생긴건 
화로를 위에 올리는 받침대  같은거더라구요
명이나물과 밑반찬이준비됩니다
제가좋아하는 생와사비도 있구요


실속모듬 360g  2만8천원

맛잇더라구요ㅋㅋㄱ부위도 친절히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화로는 두개를주세요
참숯은 소고기화로
가스화로는 조개용이에요

소고기를 찹찹 익혀주시구요
명이나물과 생와사비를 올려먹으면 굿이에요 굿!

신선조개모듬 2만8천원
가라비와 키조개 살아있는전복2마리와 소라3개 새우4마리  이름모르는조개가 나옵니다 
치즈도 함께나오더라구요

전복은 살아움직이고 치즈도올려주셧어요
가격대비 구성도좋구요
냄세도 다른곳보다 덜 나서
깔끔하고좋았어요

와인도판매하고 다양한주류가있더라구요
이날도 역시  운전때문에 술을마시지 못햇지만
조만간 소주한잔 기울이러가야겠어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답니다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