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지금은 쭈꾸미가제철! 수요미식회에나온 봉천동남도포장마차 리얼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지금은 쭈꾸미가제철! 수요미식회에나온 봉천동남도포장마차 리얼후기

짱똘스 2018. 3. 16. 10:42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지금은 알이꽉찬 쭈꾸미에 계절입니다
딱지금이 철인데
우연히 인스타를보다가
남도포장마차에 쭈꾸미무침이 
엄척맛있게보이더군요

그래서 무언가에 홀린듯
저도다녀와밨어요

봉천동 시장안에 위치한
남도포장마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합니다

봉천역 1번출구 나오셔서 쭉올라오시다보면
목포회센터와 편의점이있어요
 그곳이나오면  오른쪽으로 꺾어서
오사카부르스라는  술집이 또나오면
한번더 우측으로 돌면 바로 위치하고있어요

이곳은 이전에도 유명하다고해서 가보고싶었지만 항상 메뉴도 제철이고  싯가로받기때문에 선뜻 가보지못한곳이에요

이모님들께서  운영하시는곳이고요
내부는 그리넓지않아요
항상 사람은많다는데
수요일  10시쯤갔더니  자리는 꽤있었어요

안에 난로가켜져있어서 후끈하기에
문  바로앞자리에 앉았어요
이날은 더운날이었거든요 😅




메뉴판입니다
쭈꾸미무침 사진을보고갓지만
쭈꾸미 샤브샤브를 주문했오요

자리에앉자마자 셋팅해주시네요🤣🤣

정갈한 기본찬이 셋팅되는데 다맛있더라구요
저초록색 뭐라고하셧는데 이름이 어려워요ㅋㅋ
고소하니 굉장히맛있었어요

쭈꾸미샤브샤브용 육수가나오네요
굴도들어있고  간은안되어있어요

 


쭈꾸미는 오래익히면 질기니까
먹을때마다 넣어줍니다
총3마리가 나왔구요  굉장히큼지막한 친구들이었어요

 


 

한마리넣고 남은친구들  힘이장사에요

살짝익으니 꽃이피죠

미나리와 기본안주로나온 배추도 넣어서 데쳐줍니다

전 알이먹고싶었던건데
저의가 너무일찍잘랏던터라
알이 퍼지기도하고 먹물이터져서ㅋㄱㄱ
더럽게나왔네요
그래도넘나맛있는 쭈꾸미🐙

먹물터진육수에 또 미나리를 넣어서
데쳐서 초장찍어먹으면 굿드!!
국물에 간이안되어있지만
시간이지날수록 먹물때문인지 조금짜져요
걱정안하셔도되고요

철지나기전에 드셔보심을 추천드려요

샤브샤브이기때문에 엄척맛있다 이런평가할만한 음식의맛을 느끼는 메뉴는아니였어요
다만 신선하고 알차다 싶었습니다
제철음식먹기에 적합한곳같아요

Comments